코스알엑스(COSRX),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와 협업… ‘액티브 뷰티 에디션’ 출시
뷰티와 패션의 만남…디자인과 실용성 둘 다 붙잡아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액티브웨어 패션 브랜드 젝시믹스와 손잡고 ‘젝시믹스x코스알엑스 액티브 뷰티 에디션’을 지난 23일 출시했다.
국내 올리브영에
이어 미국을
주축으로 동남아시아
지역까지 수출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코스알엑스와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기능성 에슬레저룩으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젝시믹스의 만남이다.
이번 한정
에디션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600만 개를
돌파한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 ‘원스텝 패드’와 젝시믹스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만나 탄생했다.
컨셉은 ‘퍼포먼스는 경쾌하게, 헬시 뷰티는
간편하게 케어하자’로, 요가, 운동 등
외부 활동
후 발생하는
땀과 피지를
한 번에
닦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피부 결을
케어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패키지는
실용성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실용성의 측면에서 보면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와 진정에
효과적인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 그리고 패드를
간편하게 덜어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패드
케이스’를 구성해
피부에 꼭
필요한 세
가지를 한
세트로 기획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휴대용 패드
케이스가 돋보인다. 패드의 심볼 로고와
젝시믹스의 ‘X’를 트렌디한
홀로그램 디자인으로
풀어내 유니크하고
활동적인 감성을
담아냈다.

[사진= 코스알엑스]
또한 패키지
박스 전면에는 ‘THE SIMPLE MOVING’, ‘THE COMFORT WEAR’라는 문구를
새겼다. 이는 원스텝
패드와 젝시믹스의
아이덴티티와 일맥상통하는 ‘간편한 무빙, 부드러운 저자극’을 강조하고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코스알엑스와 젝시믹스의 만남이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간편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주 고객층이
겹쳐 큰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어 “두 브랜드
모두 패션, 뷰티 콜라보는 처음
시도하는 만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코스알엑스는 앞으로도 새로운
콜라보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협업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젝시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50%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 "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 주름 못지않게 나이 들어 보인다…‘염증 후 색소침착’ 해결법은?
- 경희대병원, 성인·신생아 중환자실 추가 확장 개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