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COSRX),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와 협업… ‘액티브 뷰티 에디션’ 출시
뷰티와 패션의 만남…디자인과 실용성 둘 다 붙잡아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액티브웨어 패션 브랜드 젝시믹스와 손잡고 ‘젝시믹스x코스알엑스 액티브 뷰티 에디션’을 지난 23일 출시했다.
국내 올리브영에
이어 미국을
주축으로 동남아시아
지역까지 수출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코스알엑스와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기능성 에슬레저룩으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젝시믹스의 만남이다.
이번 한정
에디션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600만 개를
돌파한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 ‘원스텝 패드’와 젝시믹스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만나 탄생했다.
컨셉은 ‘퍼포먼스는 경쾌하게, 헬시 뷰티는
간편하게 케어하자’로, 요가, 운동 등
외부 활동
후 발생하는
땀과 피지를
한 번에
닦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피부 결을
케어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패키지는
실용성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실용성의 측면에서 보면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와 진정에
효과적인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 그리고 패드를
간편하게 덜어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패드
케이스’를 구성해
피부에 꼭
필요한 세
가지를 한
세트로 기획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휴대용 패드
케이스가 돋보인다. 패드의 심볼 로고와
젝시믹스의 ‘X’를 트렌디한
홀로그램 디자인으로
풀어내 유니크하고
활동적인 감성을
담아냈다.
[사진= 코스알엑스]
또한 패키지
박스 전면에는 ‘THE SIMPLE MOVING’, ‘THE COMFORT WEAR’라는 문구를
새겼다. 이는 원스텝
패드와 젝시믹스의
아이덴티티와 일맥상통하는 ‘간편한 무빙, 부드러운 저자극’을 강조하고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코스알엑스와 젝시믹스의 만남이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간편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주 고객층이
겹쳐 큰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어 “두 브랜드
모두 패션, 뷰티 콜라보는 처음
시도하는 만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코스알엑스는 앞으로도 새로운
콜라보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협업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젝시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50%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2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3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4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5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6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7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8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9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10동양생명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