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COSRX),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와 협업… ‘액티브 뷰티 에디션’ 출시
뷰티와 패션의 만남…디자인과 실용성 둘 다 붙잡아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액티브웨어 패션 브랜드 젝시믹스와 손잡고 ‘젝시믹스x코스알엑스 액티브 뷰티 에디션’을 지난 23일 출시했다.
국내 올리브영에
이어 미국을
주축으로 동남아시아
지역까지 수출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코스알엑스와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기능성 에슬레저룩으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젝시믹스의 만남이다.
이번 한정
에디션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600만 개를
돌파한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 ‘원스텝 패드’와 젝시믹스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만나 탄생했다.
컨셉은 ‘퍼포먼스는 경쾌하게, 헬시 뷰티는
간편하게 케어하자’로, 요가, 운동 등
외부 활동
후 발생하는
땀과 피지를
한 번에
닦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피부 결을
케어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패키지는
실용성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실용성의 측면에서 보면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와 진정에
효과적인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 그리고 패드를
간편하게 덜어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패드
케이스’를 구성해
피부에 꼭
필요한 세
가지를 한
세트로 기획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휴대용 패드
케이스가 돋보인다. 패드의 심볼 로고와
젝시믹스의 ‘X’를 트렌디한
홀로그램 디자인으로
풀어내 유니크하고
활동적인 감성을
담아냈다.
[사진= 코스알엑스]
또한 패키지
박스 전면에는 ‘THE SIMPLE MOVING’, ‘THE COMFORT WEAR’라는 문구를
새겼다. 이는 원스텝
패드와 젝시믹스의
아이덴티티와 일맥상통하는 ‘간편한 무빙, 부드러운 저자극’을 강조하고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코스알엑스와 젝시믹스의 만남이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간편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주 고객층이
겹쳐 큰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어 “두 브랜드
모두 패션, 뷰티 콜라보는 처음
시도하는 만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코스알엑스는 앞으로도 새로운
콜라보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협업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젝시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50%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