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농성동 고급 주거시설 ‘더 리미티드’ 주목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광주 서구 농성동에 시그니처 하우스 ‘더 리미티드’가 들어설 예정이다.
아파트와 복합상업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더 리미티드는 지하 2층에서 지상 32~35층, 총 2개 동이며, 이 중 아파트는 지상 10층 최고 35층, 총 88세대, 전용면적 179~269㎡로 대형 평형으로만 구성된다. 복합상업시설과 커뮤니티는 지상 1층~9층에 들어선다.
이 단지는 88세대의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어메니티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호텔 같은 집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입주민들을 위한 VIP 의료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주민들은 VIP멤버십으로 양질의 의료케어서비스를 통해 질환 및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 리미티드는 광주의 강남으로 자리잡은 전통적인 부촌 서구 농성동에 들어서는 만큼 원스톱 라이프를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전라도 지역 내 유일한 신세계백화점이 바로 앞에 있으며, 이마트, CGV, 메디컬 스트리트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 최대 규모의 종합버스터미널인 광주 유스퀘어도 단지 앞에 있어 쇼핑과 문화, 교통을 모두 집 앞에서 해결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인근에 광주지하철 1호선 농성역이 있으며 광천초까지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또한 주변 지역에서는 대규모 개발호재들이 계획 중이다. 광천동 재개발사업과 전남·일신방직 이전부지 개발사업이 예정돼 수혜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더 리미티드의 시공사 롯데건설은 롯데월드타워 등 다수의 시공 경험을 통해 검증된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만큼, 광주 지역민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시행과 분양은 더나은 가치에서 맡았다.
광주 지역 한 부동산 관계자는 “광주에서는 본 적 없던 시그니처 하우스가 광주의 강남 농성동에 분양한다는 소식에 일대 고소득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광주 첫 시그니처 하우스 더 리미티드는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415-55 일대에 지어지며,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 42-7번지에 위치할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트럼프 "韓은 우리와 무역 합의 원해…모두와 합의하지 않을 것"
- [부동산 캘린더] 내주 4683가구 분양…"수도권 대단지 청약 잇따라"
- 네카오 '대선 모드' 돌입…"가짜뉴스·부정행위 막는다"
- HMM 부산 이전 논란…“정치 외풍에 흔들”
- "관세충격 아직인데"… 1분기 대기업·중견기업 수출 모두 감소
- "1g 금 꽃다발 등장"… 금값 폭등에 대세된 저중량 금 제품
- 술 따르면 붉어지는 선비 얼굴...'뮷즈' 없어서 못판다
- 한진·LS, '反호반 동맹' 강화…대한항공 경영권 방어
- 휘발유·경유 동반 하락…"다음 주도 하락 지속"
- [위클리비즈] “안 튀긴 치킨”…CU, 美서 난리 난 ‘치킨 아이스크림’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트럼프 "韓은 우리와 무역 합의 원해…모두와 합의하지 않을 것"
- 2불닭 인기에 실적 폭발…삼양식품, 퓨처엠 제치고 황제주 등극
- 3내주 4683가구 분양…"수도권 대단지 청약 잇따라"
- 4세계가 열광하는 'K-뷰티'...실적·주가 폭발
- 5네카오 '대선 모드' 돌입…"가짜뉴스·부정행위 막는다"
- 6"1g 금 꽃다발 등장"… 금값 폭등에 대세된 저중량 금 제품
- 7"관세충격 아직인데"… 1분기 대기업·중견기업 수출 모두 감소
- 8HMM 부산 이전 논란…“정치 외풍에 흔들”
- 9공수표 남발에 늘어가는 코스닥 불성실공시법인
- 10술 따르면 붉어지는 선비 얼굴...'뮷즈' 없어서 못판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