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등 인기 모바일게임 7종 성탄절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0-12-23 15:16:41 수정 2020-12-23 15:16:41 서청석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넥슨 메이플스토리M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넥슨]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 7종에서 성탄절을 맞아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12월 31일까지 ‘카밀라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보상 및 상점 구매를 통해 수집한 케이크 꾸미기 재료들을 활용해 유저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모양의 의자를 만들 수 있으며, Lv4까지 완성된 의자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후에도 영구 사용 가능하다.


‘바람의나라: 연’에서는 ‘극지방’ 지역에 등장하는 ‘주정뱅이 산타’ 월드보스를 물리치면 기본 참여 보상과 ‘산타 양말’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산타 양말’ 사용 시 외형장비 ‘산타모자’, ‘산타복’, ‘빙암추(무기)’와 ‘외형변경권’, ‘머리 염색권’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12월 29일까지 등장하는 ‘성탄절 이벤트’ 미션을 완수하면 ‘성탄절 선물상자’를 최대 12개까지 지급하고, 모든 미션을 완수하면 ‘성탄절 특별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또 12월 24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희귀 등급 수호환수 ‘눈사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푸른보석(5천, 1만, 2만 개)’과 ‘[토끼 재봉사] 신비한 옷장(50개)’, ‘최상급 환수소환석(30개)’, ‘금전(1천만 전)’ 등 파격적인 보상을 제공한다. 


‘V4’에서는 내년 1월 12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스노우펭의 연말 홈파티’를 연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 ‘스노우펭의 성탄절’에서 얻은 이벤트 재화로 신규 소환수 아이스펭을 획득하거나 전설 수정을 만들 수 있다. 또 네임드 처치 이벤트 ‘스노우펭의 의뢰’에 참여하면 희귀 마법서 등 신규 아이템을 얻는다. 같은 기간 두 번째 이벤트로 ‘Adieu 2020 돌림판’을 진행한다. 실루나스 북부 지역과 루나트라 특정 지역에서 눈송이 조각을 모아 ‘Adieu 2020 눈송이’와 교환한 뒤 ‘Adieu 2020 돌림판’을 돌려 전설 장비, 마석 제작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다.


‘다크어벤저 3’에서는 ‘성탄절 행복 미션’을 완료하면 ‘양말’을 지급하며, 이를 ‘코스튬 티켓’, ‘신화++ 장신구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성탄절 선물 뽑기에 사용할 수 있다. 또, 12월 24일부터 1월 1일까지 ‘펫 소환권’, ‘불멸 ++ 장비 선택 상자’ 등을 획득 가능한 ‘특별 온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GM산타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이용자에게 깜짝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FIFA 모바일’에서는 12월 25일부터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공격모드 5판 플레이’, ‘일반, 매니저 모드 2판 플레이’, ‘20골 득점’, ‘60분 플레이’ 등 ‘일일미션’을 완수하면 미션에 따라 ‘10만 TP’, ‘[FUTMAS] 랜덤 토큰(20개)’, ‘[FUTMAS] 플래티넘 토큰(3개)’, ‘50만 코인’ 등 개별 보상을 지급한다. 또 ‘일일미션’ 4종을 전부 완료하면 ‘[FUTMAS] 선수팩 94~99’, ‘엘리트 각성 재료(2개)’, ‘[엘리트 포함] 랜덤 강화 재료(50개)’ 중 하나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3일 전부 완료 시 ‘POTW 포인트(5개)’, ‘스페셜 찬스 이용권(120개)’, ‘[FUTMAS] 선수팩 96~102’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아이폰12, 에어팟 프로,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에 매일 응모할 수 있는 ‘카러플 슈퍼위크’ 연말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연다. 게임 내 랭킹전을 완주하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매일 한 번씩 응모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누적 접속일수에 따라 ‘배찌 산타 코스튬’이나 ‘루돌프 썰매 장식’ 등 보상을 지급하고, 연말까지 멀티 대전에 20회 이상 참여한 유저에게 ‘크리스마스 오라’를 제공한다. 


‘트라하’에서는 내년 1월 13일까지 게임 내 몬스터 사냥, 전문기술 채집 등을 통해 일정 확률로 ‘선물 양말’ 및 ‘정체불명의 양말’ 아이템을 지급한다. ‘선물 양말’은 ‘희귀~전설 테라룬 상자’, ‘실리온의 가호’, ‘신화 소환수/펫 소환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정체불명의 양말’ 상자 오픈 시 ‘소환수/펫 영웅~신화(10개)’, ‘정령카드 희귀~전설(3개)’ 등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출석만 해도 크리스마스 특별 탈 것 ‘빨간코 엘다바르 소환상자’, ‘신화 소환수/펫 소환상자(7개)’, ‘일반~희귀 테라룬 상자(10개)’, ‘실리온의 가호’, ‘무기 강화석(3개)’ 등을 제공한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