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코로나19 극복 위한 ‘사랑의 마스크를 나눕니다’ 캠페인 진행
대우산업개발이 문화일보와 함께 ‘사랑의 마스크를 나눕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은 사회 전반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금, 따뜻한 사회공동체를 조성하고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마스크가 필요한 개인 또는 기관, 단체의
사연을 대우산업개발과 문화일보의 이메일로 보내면 검토를 거쳐 ‘에어데이즈(airdays)’ KF-94 마스크를 전달한다. 사연접수 기간은 12월 22일(화)부터 내년 1월 17일(일)까지다. 1월18일(월) ~ 1월 22일(금)까지 심사를 거친
후 1월 25일(월) 당첨자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마스크는 코로나19 시대에 필수품으로 누구나 편안하고 숨쉬기 좋은 마스크를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주변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대우산업개발 계열사인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DW바이오가 런칭한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는
마스크에 입술이 닿지 않는 ‘새부리형’ 제품에 마스크와 입
사이의 거리를 3.5cm까지 확보하여 호흡 시 불편함을 줄였다.
또한 소형, 대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자신의 얼굴 크기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착용할 수 있다.
사랑의 마스크 나눕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우산업개발과 문화일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