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코로나19 극복 위한 ‘사랑의 마스크를 나눕니다’ 캠페인 진행
대우산업개발이 문화일보와 함께 ‘사랑의 마스크를 나눕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은 사회 전반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금, 따뜻한 사회공동체를 조성하고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마스크가 필요한 개인 또는 기관, 단체의
사연을 대우산업개발과 문화일보의 이메일로 보내면 검토를 거쳐 ‘에어데이즈(airdays)’ KF-94 마스크를 전달한다. 사연접수 기간은 12월 22일(화)부터 내년 1월 17일(일)까지다. 1월18일(월) ~ 1월 22일(금)까지 심사를 거친
후 1월 25일(월) 당첨자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마스크는 코로나19 시대에 필수품으로 누구나 편안하고 숨쉬기 좋은 마스크를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주변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대우산업개발 계열사인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DW바이오가 런칭한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는
마스크에 입술이 닿지 않는 ‘새부리형’ 제품에 마스크와 입
사이의 거리를 3.5cm까지 확보하여 호흡 시 불편함을 줄였다.
또한 소형, 대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자신의 얼굴 크기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착용할 수 있다.
사랑의 마스크 나눕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우산업개발과 문화일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