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 4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액션스퀘어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의 4주년 기념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 스토리와 언리얼 기반의 호쾌한 액션이 결합된 액션 RPG로 개발 단계부터 글로벌 시장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4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기록한 스테디셀러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인포그래픽은 유저들의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제작됐으며 ‘삼국블레이드 4주년의 기록’이라는 타이틀로 작년 한해 동안 처치한 신수의 수, 가장 많이 쓰인 장수, 소비된 금화와 쌀 등이 공개됐다.
이외에도 인포그래픽을 통해 국가대전을 빛낸 군주와 백성의 목소리에 귀 기울인 군주 등 삼국블레이드 내에서 적극적으로 활동을 펼쳐준 유저들을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액션스퀘어는 2.0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장수들을 육성해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며 새로운 성장 모델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최초로 신규 서버가 오픈되고 신규 군주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도록 경험치와 장수 픽업 등의 대대적인 게임 내 변화와 함께 새로운 재미요소를 전달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삼국블레이드 한국 개발을 총괄하는 김진일 PD는 “삼국블레이드가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영광스러운 출시 4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이번 2.0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새로워진 삼국블레이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사주 소각 회피형’ EB 발행 급증에 금감원 제동
- 자본비율 방어 나선 은행권…하반기도 부실채권 매각 속도
- [부고] 임규준(전 흥국화재 대표)씨 장인상
- [인사] 미래에셋그룹
- 뱅크샐러드, 카드 혜택 상위 1% 고객 데이터 공개…1위 고객 피킹률 7.85%
- KB국민카드, 걷기 좋은 가을 단풍 명산 주변상권 분석
- 교보생명, '고객패널' 제도로 건강보험 혁신…비급여 강화
- 수수료 '완전 제로' 메리츠증권, Super365 예탁자산 15조원 돌파
- NH투자증권, 경남 함양군에 냉장고 40대 전달
- 흥국생명, 어르신 대상 '보이스피싱 예방교육'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약바이오협회, 창립 80주년…K-제약바이오 강국 향한 ‘비전 2030’ 선포
- 2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장영실 국제과학문화상 시상식’서 장영실 과학 AI부문상 수상
- 3이천시, 민·관·군 협력…"지역 정착형 일자리 모델 구축"
- 4김보라 안성시장 '화성-안성 고속도로 본격 추진'
- 5오산시, 자치법규 이해도 높여 '행정신뢰 강화'
- 6의정부시, ‘세계청년혁신포럼 2025’…글로벌 청년혁신 허브 선언
- 7'낙동강 오염' 영풍 석포제련소 장형진 고문 형사고발 사건 수사 개시
- 8인천교통공사, 장애인콜택시 사고 예방 장치 시범 적용
- 9경기도, 양주서 ‘장애인 기회소득’ 특별전 개최
- 10인천 연수구, 공동주택 관리 책임자 법정 교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