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COSRX), 퓨어 핏 시카 세럼 대용량 55ml 론칭 동시에 완판 기록
소비자 요청 쇄도ㆍㆍ대용량 출시 약속 지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지난 25일, 퓨어 핏
시카 세럼
대용량 론칭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퓨어 핏
시카 세럼
대용량은 기존 30ml보다 25ml가 증량된 55ml로 출시됐다. 넉넉해진 용량에 기존보다
절감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시카
세럼 마니아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이번 시카
세럼 대용량은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출시되었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남다른데, 기존 세럼
출시 직후부터
대용량 출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이 이어져
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지난 12월 진행됐던 뷰티
유튜버 시드니와
유트루가 함께한 ‘홀리데이 방구석 라이브’에서도 리얼
후기들이 실시간
댓글로 올라오며
대용량 출시에
대한 요청이
또 한
번 쇄도했다.
이에 브랜드가
응답하며, 방송 당시
출시 약속을
선언했고 약
한달 간의
과정을 거쳐
론칭하게 된
것이다. 가격과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인 스토리가
맞물린 덕분에
출시 하루
만에 완판되는
효과로 이어졌다.

[사진= 코스알엑스]
퓨어 핏
시카 세럼은
코스알엑스가 엄선한 7가지 센텔라
성분 복합체 ‘퓨어 핏 시카-7 콤플렉스’와 ‘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이 함유된
진정 케어
제품이다.
산뜻하고 쫀쫀한
제형의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평소 묵직한
시카 제품에
답답함을 느낀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진정
아이템이다. 특히, 뷰티 유튜버
유트루의 ‘속수분 시카’, 매일 손이가는 ‘기본템’으로 인기를
얻으며 고객들의
간증 후기가
폭발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혜택 면에서도
만족감을 드리고
위해 론칭
기념 1+1, 2+2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 다행히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소비자
피드백에 빠르게
응답하는 것을
목표로 움직였고, 덕분에 하루빨리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의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해 상호
소통하는 브랜드로
신뢰를 다지겠다”고 말했다.
한편, 퓨어 핏
시카 세럼
대용량은 코스알엑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
물량을 확보한
후 판매가
지속될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 "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 주름 못지않게 나이 들어 보인다…‘염증 후 색소침착’ 해결법은?
- 경희대병원, 성인·신생아 중환자실 추가 확장 개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