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에디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2-01 09:06:14
수정 2021-02-01 09:06:1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패키지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 출시는 바나나맛우유의 SNS 캠페인이었던 요술단지가 완료되며 공약했던 내용이다. 지난해 11월 시작한 캠페인은 ARS를 통해 새해의 희망을 녹음하는 이벤트로 약 10만명이 참여하며 마무리됐다.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에디션은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바나나맛우유의 얼굴을 제품에 그린 것으로 일러스트레이터 람다람이 작화한 디자인이다. 스페셜 에디션에 들어갈 표정은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 구독자 댓글 투표를 통해 결정했다.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에디션은 2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된다.
바나나맛우유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요술단지 ARS를 확인해보면 1분이라는 짧은 시간임에도 즐거움, 아쉬움, 슬픔, 기대감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감정이 묻어났다”며 “바나나맛우유는 다양한 감정을 공유하는 친구처럼 소비자들에게 위로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이치엠넥스, 당기순이익 35억원…하반기 SK하이닉스 ‘청주 M15X’ 확장 수혜
- 크리에이트립, 대만 외국인 대상 안과 시술 설명회 마무리
- 대한항공·델타항공, 인천-애틀랜타 노선에 ‘IRBS’ 정식 도입
- 티웨이항공, 중앙아시아 타슈켄트·비슈케크 특가 프로모션
- HD현대, 외교부장관·주한미국대사대리와 한·미 조선협력 모색
- 유니원, 2025 기후테크 스타트업 어워즈 개최
- 교촌에프앤비, 2분기 영업익 93억…전년比 '흑자 전환'
- 고려아연, 임직원 대상 워크숍 ‘Value Up To’gether’ 진행
- 제주항공, 'J멤버스위크' 진행…50개 노선 항공권 할인
- SK에너지, ‘더왕대박’ OK캐쉬백 포인트 사은행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