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필굿, '매운대학' 이벤트
경제·산업
입력 2021-02-08 18:15:14
수정 2021-02-08 18:15:1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오비맥주 ‘필굿(FiLGOOD)’이 8일부터 MZ세대와 함께하는 ‘매운대학’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필굿은 젊은 소비자들이 매운 음식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는 것에서 착안해 코로나19 사태 속 오랜 집콕 생활에 지친 MZ세대를 위한 이색 이벤트 ‘매운대학’을 기획했다.
대학내일과 협업한 이번 이벤트는 매운맛 레벨 테스트 ‘매운대학 입학시험’과 유튜브 라이브쇼 ‘매운대학 개강총회’로 구성됐다. 매운맛과 연관된 12가지 문항으로 구성한 테스트 참여자 중 40명을 선정해 개그 유튜버 ‘피식대학’이 진행하는 ‘매운대학 개강총회’ 라이브 방송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앞으로도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필굿의 컨셉을 담은 다양한 소비자 참여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상의 "美 대중국 디커플링 해운정책은 기회... 대형 물류기업 육성 시급"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