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신제품 ‘한맥’ TV 광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1-02-09 17:09:08
수정 2021-02-09 17:09:0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오비맥주는 신제품 ‘한맥(HANMAC)’의 첫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한맥은 맥주 전문기업 오비맥주가 대한민국을 대표할 라거를 찾기 위해 시작한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의 결과물이다. 국내산 고품질 ‘쌀’을 함유해 상쾌한 풍미가 특징이다.
광고 영상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맥주의 한 종류인 ‘라거’의 맛에 대한 화두를 던지며, “2021년 2월 대한민국 라거 다시 시작”이라는 문구로 ‘한맥’의 당찬 포부를 담았다. 슬로 모션 영상과 시원한 느낌의 사운드를 통해 한맥의 상쾌한 풍미를 강조하고 ‘K-라거’의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우리 쌀을 사용한 ‘한맥의 상쾌하면서도 풍미 있는 맛’에 대한 이야기를 소비자들과 나누고자 한다”며 “오비맥주가 오랜 양조 노하우와 혁신을 통해 새로 선보인 한맥이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진정한 ‘K-라거’로 자리잡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비맥주는 2월 초부터 신제품 ‘한맥’의 판매를 시작했으며, 2월 중순 이후로 전국 대형마트, 슈퍼, 음식점 등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현대, '5년 내 매출 100조' 미래 성장 로드맵 제시
- 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단행…AI·EPC 시너지 극대화
- 소상공인연합회, "쿠팡 사태 소상공인 2차 피해 시 집단 소송"
- 에이슬립, 종근당과 조기진단 기반 통합 관리 모델 구축 추진
- 롯데마트, 연말 결산 프로모션 ‘통큰세일’ 행사 진행
- 중기부, 2025 납품대금 연동 우수기업 포상식 개최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리 현지 인기 케이크 한정판 출시
- 세친구투어 나트랑점 11월 중순 오픈, 프라이빗 투어 조명
- 캐나다구스, '더 파이오니어링 저니' 쇼케이스 개최
-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틸화이트’서 크리스마스 한정 메뉴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현대, '5년 내 매출 100조' 미래 성장 로드맵 제시
- 2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단행…AI·EPC 시너지 극대화
- 3소상공인연합회, "쿠팡 사태 소상공인 2차 피해 시 집단 소송"
- 4에이슬립, 종근당과 조기진단 기반 통합 관리 모델 구축 추진
- 5김한종 장성군수, '미식도시 장성' 완성 박차
- 6롯데마트, 연말 결산 프로모션 ‘통큰세일’ 행사 진행
- 7중기부, 2025 납품대금 연동 우수기업 포상식 개최
- 8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리 현지 인기 케이크 한정판 출시
- 9세친구투어 나트랑점 11월 중순 오픈, 프라이빗 투어 조명
- 10캐나다구스, '더 파이오니어링 저니' 쇼케이스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