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네닭갈비, 배달세트 리뉴얼로 서면 직영점 배달 매출 상승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업계에서는 배달 서비스에 뛰어들고 있다. 그러나 선택의 폭이 넓어진 만큼 고객의 선택 기준도 높아져 입맛을 충족시키기란 쉽지 않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배달 세트 메뉴 구성을 리뉴얼하면서 서면 직영점 배달 일 평균 매출이
이전 대비 45% 상승했다고 밝혔다.
리뉴얼 배달 세트 메뉴는 1인 고객을 위한 혼밥세트부터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세트까지 제공하며, 계란찜, 주먹밥, 치즈떡볶이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포함된 구성이다. 저렴하면서도
푸짐한 양을 제공하는 유가네의 특징이 배달 세트 메뉴 구성에도 반영돼 높은 만족도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브랜드는 전했다.
브랜드는 지속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강화해 닭갈비는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음식이 아닌 집이나 회사에서도 배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인식 전환에 성공했다. 도시락 형태로 이루어진 배달용기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갔으며, 배달 어플과
B2B 제휴를 맺어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다.
또한, 배달 관련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매주 목요일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 주문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에는 요기요 어플을 통해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가네 관계자는 “지속적인 배달 서비스를 강화와 배달 세트 메뉴 리뉴얼이
합쳐져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낸 것으로 분석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메뉴 개발과 배달 서비스 강화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배달 세트 메뉴는 현재 서면 직영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점차 다른 지점으로 확대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동수원’ 무순위 청약 진행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성이엔지·네이버 '맞손'…"그린에너지 계약 체결"
- 2LG전자, 시네빔 큐브 ‘빔테리어’ 체험공간 운영
- 3LG디스플레이, ‘초대형 차량용 디스플레이 설루션’ 양산…"SDV 공략 속도"
- 4"SDV 생태계 넓힌다"…현대차그룹, 개발자 컨퍼런스 ‘Pleos 25’ 참가자 모집
- 5에어서울, '동남아 3개 노선' 네이버 여행 카페 제휴 프로모션
- 6NH농협은행, WM로드쇼 N.EX.T 개최…"완전판매 문화 정착"
- 7하나카드, 시니어 고객 대상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 출시
- 8"이웃사랑 실천"…한국타이어,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진행
- 9에뛰드, 디렉터파이와 ‘순정 디렉터 선크림 2종’ 리뉴얼 출시
- 10"봄맞이 타이어 교체하세요"…금호타이어, 구매고객 이벤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