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정주영 20주기 추모 사진전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1-03-22 20:11:39
수정 2021-03-22 20:11:39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아산 정주영 현대 창업주의 생애와 업적을 재조명하기 위한 ‘아산 정주영 20주기 추모 사진전’이 오늘부터 다음 달 2일까지 2주간 현대차그룹 계동사옥 1층에서 열립니다.
이번 추모 사진전에는 ‘청년 정주영, 시대를 통(通)하다’라는 주제로 아산의 사진과 다큐멘터리 영상, 유물, 어록이 다양한 방식으로 전시됐습니다.
또, 아산 흉상을 중심으로 담백하고 절제된 추모공간도 마련됐습니다.
‘아산 정주영 20주기 추모위원회’는 굳센 의지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상식을 깨뜨린 영원한 청년 아산의 삶과 발자취를 통해 이 시대 청년들에게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주고, 이들의 열정과 가능성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이번 추모전이 마련됐다고 설명했습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BMW 모토라드, ‘인터내셔널 GS 트로피 2026’ 韓 대표팀 최종 선발
- 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 20만개 돌파
- 볼보자동차, SPA 플랫폼 기반 차량 누적 생산 400만 대 달성
- GS25,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1~2인 가구 플랫폼 입지 확대
- "스타벅스가 술까지 파네"…제자리걸음 하는 스타벅스, 돌파구 찾을까
- 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로켓배송으로 응원 메시지 전파”
- LG전자, KES 2025서 공감지능으로 구현하는 더 나은 일상 제안
- KAI, LG전자와 차세대 항공 시뮬레이터 영상시스템 개발 '맞손'
- BGF휴먼넷, 치악 휴게소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MW 모토라드, ‘인터내셔널 GS 트로피 2026’ 韓 대표팀 최종 선발
- 2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3KB국민카드, 국내 여전사 최초 '지속가능연계 신디케이트 론 조달' 성공
- 4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 20만개 돌파
- 5볼보자동차, SPA 플랫폼 기반 차량 누적 생산 400만 대 달성
- 6하나은행, '다이렉트 해외송금' 서비스 인도네시아로 확대 시행
- 7GS25,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1~2인 가구 플랫폼 입지 확대
- 8"스타벅스가 술까지 파네"…제자리걸음 하는 스타벅스, 돌파구 찾을까
- 9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로켓배송으로 응원 메시지 전파”
- 10LG전자, KES 2025서 공감지능으로 구현하는 더 나은 일상 제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