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주니어 세계 선수권대회...모굴팀 16세 이윤승 선수 13위 입상 쾌거
증권·금융
입력 2021-03-25 10:32:15
수정 2021-03-25 10:32:15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지난 19일(현지시간) 러시아 크라스노야르스크에서 열린 국제스키연맹(FIS) 주니어 세계 선수권대회에서 한국의 모굴스키 기대주 백현민(20세 송호대학교)선수와 이윤승(16세 보평중학고)선수가 나란히 12위,13위에 입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코로나19의 어려운상황에서도 프리스타일 모굴스키의 불모지인 대한민국 주니어선수들이 'FIS 주니어 세계 선수권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것은 대한민국 동계스포츠계의 경사라는 반응이다.
백현민 선수와 이윤승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좋은성적을 거둔데에는 스키협회 프리스타일 국가대표팀 이형석 코치와 방경원 코치의 공도 상당히 컸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FIS 주니어 세계 선수권대회'에 출전하여 13위를 한 보평중학교 2학년에 재학중인 '이윤승(16세, 국가대표상비군, 무벨롭먼트후원, SCOTT후원)' 선수는 그간 다수의 국내스키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경력이 있으며 '스키의 종합예술'로 불리는 모굴스키에서 주목받고 있는 주니어 선수이며 동계스포츠계 떠오르는 유망주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OK저축은행 읏맨 오픈, 골프장학생 출신 방신실 우승
- DB손보-지평, 사이버 사고 대응체계 구축 MOU 체결
- KB캐피탈, KB차차차 추석 맞이 더블 이벤트 진행
- 현대카드, 알파벳카드 5종 공개…"라이프스타일별 혜택 특화"
- 삼성생명, '삼성 골든종신보험' 출시
- 신한카드, '에어원 카드' 플러스 혜택 이벤트 진행
- 웅진프리드라이프, 신한은행과 시니어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 우리카드, '마일앤포인트' 출시…"항공 마일리지·카드 포인트 동시 적립"
- ‘439조 시대’ 맞이한 미래에셋운용 "혁신으로 금융시장 선도"
- 라메디텍, 현대렌탈서비스와 '퓨라셀미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