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국내 주식 살 수 있는 '금융투자상품쿠폰' 판매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KB증권 MTS ‘M-able(마블)’에서 국내주식을 매수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온라인플랫폼을 통해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KB증권은 누구든지 손쉽게 온라인플랫폼을 통해 쿠폰을 구매 및 선물하고, 금융투자상품 매수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의 투자기회 확대 및 투자편의성을 높이고자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 이는 지난 7월 금융위원회에서 혁신금융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했다.
금융투자상품쿠폰은 11번가와 이베이(G마켓ㆍ옥션ㆍG9)를 통해 △2만원권 국내주식쿠폰으로 판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당분간 1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쿠폰은 실제 금융투자상품을 매수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상품 카테고리가 지정되어 있으며, 초기에는 국내주식쿠폰으로 판매를 시작해 펀드나 채권 등의 자산관리 상품으로도 카테고리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5,000원부터 5만원까지 다양한 쿠폰 권종을 판매할 계획이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온라인쇼핑몰에서 쿠폰을 사용해 상품을 구매하듯이 KB증권 ‘M-able’ 앱에서도 쿠폰을 사용해 주식을 매수할 수 있게 함으로써, 최근 주식시장의 핵심 고객인 주린이분들이 보다 친숙하고 손쉬운 방법으로 주식투자를 경험해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금융투자상품은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하며, 쿠폰 관련 상세 문의는 KB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H농협은행, ‘고객중심 자산관리 포럼’ 개최
- 우리銀, 일산 전통시장과 60호 장금이 결연
- 신한은행, 2025 영 아티스트 페스타 '섬광 FLICKER’ 개최
- 우리은행 IB그룹 여의도로 이전…계열사 시너지 확대 기대
- iM금융그룹, 서울핀테크랩과 ‘오픈이노베이션 밋업데이’ 성료
- 신한은행 ‘땡겨요’, 동대문구 공공배달앱 업무협약
- 은행권 소상공인 컨설팅 확장…정부·은행권·민간 삼각지원 체계 구축
- DS투자 "조선업, 경기 민감주 아닌 구조적 성장 기대"
- 한국투자 "S&P500, 4월 5250∼5950 등락 전망"
- NH투자 "이차전지, 공매도 재개 충격 흡수 뒤 반등 전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