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마음드림메디컬보험'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21-04-05 13:15:49 수정 2021-04-05 13:15:49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현대해상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현대인의 생활 질병을 집중보장하는 마음드림메디컬보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마음드림메디컬보험은 급격한 환경변화에 따른 스트레스와 면역기능 저하로 발병하는 정신질환∙만성질환∙성인병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하고중증질환에 대한 고비용의 치료는 물론입원∙수술∙통원으로 이어지는 치료의 모든 과정을 보장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상해나 질병으로 입원 치료 후 퇴원해 통원치료를 받을 경우 180일 이내 통원에 대해 최대 20일까지 통원치료일당을 지급함으로써치료에 전념하여 입원 이전의 일상으로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업계 최초로 정신질환치료보장과 피부건선치료보장을 도입해 생활질병 보장을 더욱 강화했다.

 

우울증∙공황장애∙강박증∙조현병 등의 정신질환을 진단받고 90일 이상 약물치료를 받을 경우 중증도에 따라 보험금이 차등 지급되며뚜렷한 원인을 알 수 없는 난치성 피부질환인 건선에 대해 광선치료와 약물치료를 보장한다.

 

또한난임치료비 담보를 통해 인공수정과 체외수정에 대해 보장( 1)하며표적항암치료비나 혈전용해치료와 같은 중증질환에 대한 고가의 신의료처치비용도 보장한다.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최대 100세까지 보장하며보험기간은 10/20/30년 만기 갱신형 중 필요에 맞게 가입할 수 있다보험료는 40세 남성 20년만기 전기납 기준 월 2만원 수준이다.

 

현대해상 윤경원 장기상품1파트장은 “사회환경 변화에 맞춰 보험의 역할을 확장시킨 마음드림메디컬보험을 통해 각종 생활질환과 신의료처치비용에 대하여 빈틈 없는 보장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