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고 네이키드 캠페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1-04-12 14:19:14
수정 2021-04-12 14:19:1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러쉬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 캠페인 ‘고 네이키드 2021’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 네이키드’는 불필요한 포장 쓰레기의 경각심을 알리고 이를 줄이려는 노력에 동참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그동안 서울 곳곳에서 행진하며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올해는 ‘디지털 마라톤’으로 재현한다. 이번 마라톤의 목표는 참가자들의 거리를 모아 지구 한 바퀴(약 4만km)를 달성하는 것이다.
디지털 마라톤 참여 방법은 러쉬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아바타를 만들고 관련 아티클 10개를 읽는 방식이다. 하나의 아티클을 읽을 때마다 아바타가 다음 단계로 이동하며 마라톤을 이어간다. 오는 22일 지구의 날까지 1,000명의 참여로 지구 한 바퀴를 완주하면 러쉬가 참여하는 현대 블루멤버스 라이브쇼의 수익금 일부를 환경 관련 비영리 단체에 기부한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마트24, Fresh Food 간편식 리뉴얼 진행
- 윤동한 회장, 콜마홀딩스 이사회 복귀 무산…임시주총서 안건 부결
- “온도가 숙면을 바꾼다”… 귀뚜라미, 카본매트로 ‘수면의 질’ 설계
- GM, 인천 고교생 대상 STEM 교육 프로젝트 결과 발표
- 현대차그룹 이노션, 신임 대표이사 사장에 김정아 부사장 선임
- SPC 파리바게뜨, 필리핀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개점
-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공방' 변신…연말 인증샷 성지 노린다
- "노동당사 평화로 물들여"…파나소닉, 해방 80주년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참여
- 자이언트스텝, ‘킹 오브 킹스’ IP 활용 미디어 아트 전시
- 어나더레이어, 홈웨어 브랜드 '푸쉬레' 론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의회, 생활밀착형 조례 3건 통과…군민 안전·복지 강화
- 2NH농협은행, 녹색여신 전 과정 시스템화…그린워싱 방지 나선다
- 3장수군 등 5개 군, "농어촌 기본소득 12개 군 전면 시행해야"
- 4우리금융 임추위, 차기 회장 선임 위한 경영승계절차 개시
- 5순창발효관광재단, '발효문화+떡볶이'로 전국 소비자 공략
- 6임실N치즈, 부산 시민 입맛 사로잡다
- 7남원시의회 '도시재생 발전 연구회', 도시 활력 해법 찾다
- 8김정헌 인천 중구청장, 호텔·관광 맞춤형 인재 양성 앞장
- 9하남시, 일본 시장개척단 파견…중소기업 수출 경쟁력 높였다
- 10인천시, ‘인천사랑상품권’ 캐시백 한시 상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