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고 네이키드 캠페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1-04-12 14:19:14
수정 2021-04-12 14:19:1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러쉬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 캠페인 ‘고 네이키드 2021’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 네이키드’는 불필요한 포장 쓰레기의 경각심을 알리고 이를 줄이려는 노력에 동참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그동안 서울 곳곳에서 행진하며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올해는 ‘디지털 마라톤’으로 재현한다. 이번 마라톤의 목표는 참가자들의 거리를 모아 지구 한 바퀴(약 4만km)를 달성하는 것이다.
디지털 마라톤 참여 방법은 러쉬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아바타를 만들고 관련 아티클 10개를 읽는 방식이다. 하나의 아티클을 읽을 때마다 아바타가 다음 단계로 이동하며 마라톤을 이어간다. 오는 22일 지구의 날까지 1,000명의 참여로 지구 한 바퀴를 완주하면 러쉬가 참여하는 현대 블루멤버스 라이브쇼의 수익금 일부를 환경 관련 비영리 단체에 기부한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네이버클라우드, ‘AI반도체 팜 구축·실증’ 사업 완수
- 한섬, 성수·더현대서울서 스킴스 팝업 진행
- 쿠팡이츠서비스, 전북도 전주시와 '배달파트너 안전 강화' 업무협약 체결
- 에이피알 '메디큐브', 美 울타뷰티 입점 3개월 만에 월 판매량 30%↑
- 유진소닉, 자회사 얼라이언스 흡수합병…"플랫폼 통합 가속화"
- 김승헌 레이.디 스튜디오 대표, '대한민국디자인대상'서 수상
- 오창 주거 수요 급증…"84㎡ 아파트급 오피스텔 선호"
- 무인운영·로봇카페 ‘라운지엑스’, 홈페이지 개편
- 하우투키, 패치 기술 및 원료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 공개
- 엑스오소프트, 아고라와 AIoT 기반 대화형 서비스 MOU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네이버클라우드, ‘AI반도체 팜 구축·실증’ 사업 완수
- 2한섬, 성수·더현대서울서 스킴스 팝업 진행
- 3쿠팡이츠서비스, 전북도 전주시와 '배달파트너 안전 강화' 업무협약 체결
- 4에이피알 '메디큐브', 美 울타뷰티 입점 3개월 만에 월 판매량 30%↑
- 5영남대 출판부, 출간 도서 2종 ‘2025 세종도서’ 선정
- 6계명문화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빛나는 청춘을 응원해’ 개최…청년고용정책 체감도 높여
- 7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중·고등학교 대상 ‘찾아가는 꿈나래 특강’ 운영
- 8대구대 박사과정 중국인 유학생, 한중 국제학술회의서 ‘최우수 논문상’ 수상
- 9유진소닉, 자회사 얼라이언스 흡수합병…"플랫폼 통합 가속화"
- 10김승헌 레이.디 스튜디오 대표, '대한민국디자인대상'서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