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아이, 인천e음 메탈카드 출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코나아이가 인천지역화폐 인천e음 카드를 메탈카드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인천e음 운영대행사인 코나아이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지역화폐 카드를 제작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인천e음 메탈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인천e음 메탈카드는 메탈브러쉬, 메탈나무, 메탈컬러 등 총 3종의 디자인으로 제공된다.
메탈브러쉬 카드는 실버, 골드, 블루의 컬러에 브러쉬 패턴을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했다. 하프메탈 타입으로 플레이트 전면에는 메탈을, 후면에는 PVC 소재를 적용해 메탈의 고급스러운 느낌은 살리면서도 더 가볍게 소지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메탈나무는 천연 자작나무 소재로 실제 나무 무늬결을 살렸으며, 플레이트 후면부에는 내구성 강한 메탈소재를 적용해 북유럽풍 감성을 전달한다. 메탈컬러 카드는 풀 메탈 플레이트를 적용하여 적당한 무게감과 탁월한 그립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구현했다. 특히 미니멀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화이트, 블랙, 블루, 코럴, 민트 등 5가지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인천e음 메탈카드는 인천e음 플랫폼 기반 쇼핑몰 '인천e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인 ‘푸루와 배코’ 등 다양한 디자인의 e음카드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한편, 코나아이 관계자는 "인천e음 메탈카드 출시를 기념해 최대 37%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 지역화폐 카드도 신용카드처럼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해서 구입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펫코노미 시대, 관광의 새로운 해답은 ‘반려동물 동반여행’
- 2정부 "국정자원 화재로 정부 업무시스템 647개 가동 중단"
- 3기재차관, 위기상황대응본부 긴급소집…e나라도움 등 피해 점검
- 4美대법원, 트럼프 '국제원조예산 5.6조원 동결' 허용
- 5하반기 은행, 건전성 시험대…부실채권 시장이 관건
- 6"현지 업체 반응 뜨거워"…NC AI, 도쿄게임쇼 참가
- 7정부 내부 업무망 '온나라시스템' 마비…"접속 불가"
- 8WSJ "美 자동차 산업, 경제에 경고 신호 보내"
- 9통계청 "통계청 홈페이지·국가통계포털 등 서비스 되지 않아"
- 10정부 고위관계자 "경주APEC계기 북미 정상대화 가능성 배제못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