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상생 협력 위한 '제1회 기술혁신 공모전'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1-05-04 11:31:47
수정 2021-05-04 11:31:47
설석용 기자
0개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롯데건설이 4일 기술경쟁력 우수기업 발굴 및 상생협력을 위해 '제1회 롯데건설 기술혁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롯데건설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미래 건설산업을 선도할 우수기술 발굴 플랫폼을 구축하고, 우수기업의 기술개발 및 현장 적용을 지원할 계획이다.
공모전 서류 접수는 오는 10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국내 기업이면 어디나 롯데건설 동반성장 홈페이지를 통해 기술소개서 등 관련서류를 제출할 수 있다.
모집분야는 품질향상기술, 스마트건설기술, 사회공헌기술(ESG), 원가절감기술 등이다. 오는 7월 서류 평가를 통해 10개 기술을 선정하고, 8월 발표평가를 거쳐 8월 말 최종 순위를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은 서류평가를 통과한 10개 기술에 대해 대상(1,000만원)부터 장려상(200만원)까지 총 3,8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선정된 우수기업에게는 정기평가 가점 부여, 파트너사 등록, 테스트베드 현장 제공, 기술개발비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 기술혁신 공모전을 통해 파트너사 또는 비파트너사의 우수한 기술 아이디어를 발굴해 기술개발을 지원하고, 당사 현장에 시험 적용을 통해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김범수 SPC삼립 대표 공식 사과..."고인과 유가족께 깊은 애도"
- 카카오, ‘온라인 그루밍’ 적발시 카톡 영구정지
- ‘홀로서기’ 우버, 이용자 ‘뚝’…송진우 연임 불투명
- 한화솔루션, 석화에서 태양광…“사업 무게중심 이동”
- ‘철산 자이’ 또 충돌…GS건설 “입주하려면 공사비 더 내야”
- 구조조정? 청산?…홈플러스, 점포 계약해지 논란
- SKT, 개인정보·IMEI 유출 가능성…“고객 보호 총력”
- 금호타이어 광주공장 화재에…“전략수정 불가피”
- 동국제약, ‘마데카 쿨링패치 KBO 에디션’ 출시
- 동아제약 아일로, 레드벨벳 아이린 모델 발탁…신규 광고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