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가정의 달 맞이 5월 월간혜택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하나카드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강화한 ‘5월 월간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2월 첫 선을 보인 월간혜택은 하나카드의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통해 매 월 고객이 가장 관심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벤트 만을 골라 정리해 놓은 것으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쉽게 받을 수 있게 되어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5월 이벤트의 주제는 ‘오! 5월 혜택도 심(心)봤다’로 거리는 멀지만 마음을 전하는 일이 많은 가정의 달에 고객들의 결제 부담을 낮춰드리고자 건강식품, 완구, 도서, 여행, 골프 등 다채로운 생활 쇼핑 영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소개한다.
특히 매월 새로운 소비문화를 반영한 트렌디한 쇼핑 혜택을 제안하는 ‘요즘혜택’에서는 ‘하트릴레이’라는 소제목으로 언택트 시대의 부모님, 아이, 나를 위한 선물을 알뜰하고 스마트하게 준비 할 수 있는 혜택 라인업을 선보인다.
▲토이플러스 3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즉시 할인 ▲KGC 한국인삼공사 3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즉시 할인 ▲롯데인터넷면세점 무착륙 관광비행 결제 혜택 최대 $133할인 ▲무신사 5만원 이상 무신사페이로 결제 시 3천원 즉시 할인 ▲솔드아웃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선물 준비에 필요한 혜택 외에도 5월 가정의 달에 필요한 다채로운 혜택을 담았다. 우선 소규모 단위로 가족, 커플, 친구 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공원, 반려견 테마파크 등 액티비티 관련 혜택을 선보인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최대 48%할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파크이용권 최대 60% 할인 ▲국내최대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 전회원 30% 현장 할인 ▲골핑 10만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할인 ▲골프존마켓 최대 5만원 즉시 할인을 라인업 했다.
더불어 소비가 늘어나는 시즌인 만큼 생활영역에서 더욱 알뜰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디지털 가전, 패션, 해외직구 등 생활영역에서의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쿠팡 가전제품 최대 20% 즉시할인 ▲SSG.COM 1천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할인 ▲11번가 월간 십일절 7천원 장바구니 할인 ▲지마켓 슈퍼프라이데이 최대 7천원 할인 ▲위메프 베이비위크 최대 15% 할인, 투어위크 3~15% 할인 ▲지그재그 7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즉시할인 ▲코오롱몰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 즉시 할인 ▲롯데하이마트 일 최대 30만원 청구할인 ▲YES24 5만원 이상 결제 시 4천원 즉시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플랫폼 Tribe 이지혜 매니저는 “고객분들이 가정의 달에 쇼핑에 대한 부담은 낮추고 따뜻한 마음을 더욱 풍성하게 전할 수 있도록 5월 월간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소비 트렌드에 맞는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AI 거품론'에 코스피 3900 붕괴…"검은 금요일"
- 결제 즉시 현장서 리뷰·적립…네이버페이 ‘커넥트’ 출시
- 속도조절에도 불붙은 빚투…반대매매 주의보
- KB국민카드, 제1회 'KB 알레그로 정기연주회' 성료
- BNK부산은행, ‘수영구 사랑의 집 고쳐주기’ 발대식 개최
- 코람코자산운용, 김태원·윤장호 각자 대표체제 출범
- 제일기획, 안정적 실적 지속 전망…목표가 유지-한화
- 정종표 DB손해보험 대표, 제51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철탑산업훈장' 수상
- NH농협은행, 서울대서 '농심천심운동 이해하기' 토론회 실시
- 하나은행, 오프라인 마이데이터ㆍ오픈뱅킹 서비스 시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AI 거품론'에 코스피 3900 붕괴…"검은 금요일"
- 2“글로 쓰면 음성 변환”…‘AI 오디오’ 일레븐랩스 상륙
- 3결제 즉시 현장서 리뷰·적립…네이버페이 ‘커넥트’ 출시
- 4속도조절에도 불붙은 빚투…반대매매 주의보
- 5‘농심 3세’ 신상열, 부사장 승진…조용철 대표이사 내정
- 6KGM, 내수 부진에 해외시장 확대…“현지 조립 전략”
- 7삼성전자, 전영현·노태문 2인 대표…‘뉴삼성’ 속도
- 8“지갑 열어라”…블프 맞아 무신사·에이블리·지그재그 '총출동’
- 9진도군, 신규 공무원 대상 세외수입 실무교육
- 10고흥군, 역대 최대 9169억 원 규모 '민생 회복' 예산 편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