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x 로운, '기억조작 향수' 광고 캠페인 공개
스페셜티 퍼퓨머리 브랜드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Nearest but Lost)가 전속 모델 배우 로운과 함께한 지면 광고 캠페인 '기억조작 향수'를 12일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지면 광고를 시작으로 오는 6월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상 광고가 공개될 예정이다.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의 이번 광고 캠페인 테마는 사랑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가겠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기억조작 향수'다.
[사진=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로운은 떠오르는 '얼굴천재' 수식어에 맞게 소년미 넘치는 미모와 우월한 피지컬로 대세
스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면 광고 속 로운은 리스트 벗 로스트 향수를 통해 사랑의 기억을 조작해주는
해결사로 등장한다. 설렜던 사랑의 기억은 오래가고, 아팠던
기억은 잊혀지는 사랑 이야기를 전달하고자 한다.
관계자는 "베이지
색 가디건 착장한 로운은 설렘 가득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동시에 발산하며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콘셉트 이해도를 선보였다"라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사랑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는
사랑에 대한 기억을 담아 만든 향수 브랜드로 6가지 향을 기반으로 향수, 퍼퓸드 미스트,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광고를 시작으로 사랑에 대한 다양한 기억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는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5월 중 전국 올리브영, 무신사, 신세계몰, 텐바이텐 등에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세부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두산에너빌리티, 美 테라파워 SMR 기자재 공급사로 선정
- 2크레버스, 120억원 규모 ‘영구 교환사채’ 발행…"재무구조 개선"
- 329CM, 글로벌 브랜드 큐레이션 ‘컨시어지’ 거래액 2배 증가
- 4카카오, UN 포럼서 공공기여 사례 소개…"사회적 책임 다한다"
- 5중소기업중앙회
- 6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7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 8폴라리스오피스, 'CES 2025' 참가…"토종 AI 오피스SW 기술력 전파"
- 9한화 건설부문-삼성물산, 스마트 주거기술 협력 위해 맞손
- 10LGU+, '익시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우수기관 표창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