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2021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수상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AXA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이 ‘2021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2017년 첫 수상을 시작으로, 5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이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소비자 조사와 학계·산업계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 브랜드가 선정된다.
2001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모바일 터치 몇 번만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자동차사고를 처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고객의 수고를 덜어낸 실질적인 도움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전국에 위치한 콜센터와 50개 보상 센터는 신속하고 효율적인 사고 대응을 수행하며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악사손보는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을 선보인 이래, 2011년 업계 최초로 마일리지자동차보험을 출시했으며, 3년 수리보증 서비스, 1:1 보상 상담 서비스 등을 앞장서 도입하는 등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 요구에 맞춘 맞춤형 상품개발과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특히, 복잡한 자동차 사고처리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디지털 사고처리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업계의 이목을 끌었다. AXA 디지털 사고처리 서비스는 ▲고객이 사고 현장의 정확한 위치를 직접 설명하지 않아도 고객의 동의가 있다면 GPS를 통해 자동으로 사고현장 위치를 파악하는 ‘GPS 위치확인 서비스’ ▲담당 출동직원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안내하는 ‘출동직원 위치 알림 서비스’ ▲사고 후 차량 수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사고처리 과정 안내 서비스’ 등 사고 접수부터 종결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한다.
진권영 AXA손해보험 마케팅본부장은 “합리적인 보험료와 폭넓은 보장을 통해 고객에게 항상 힘이 되고 신뢰 받는 보험사로 거듭나겠다”며 “국내 최초의 다이렉트자동차 보험사로 출발해 이제는 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갖춘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 함께 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셀피글로벌 "주총서 가중결의 요건 불충족…해임안 미결의"
- 이화전기 M&A 나선 코아스, '냉각기간'에 발목 잡히나
- 대성파인텍 "9.81파크 제주, 개장 이후 최대 월간 판매액 달성"
- 영림원소프트랩, 전력거래소 'ERP 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 BNK금융·한국해양진흥공사, 동남권 해양산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 KB금융그룹, 데이터 활용해 수원시 소상공인 금융지원
- BNK부산銀·주택도시보증공사, 상생결제시스템 구축 나선다
- 하나금융·엔젤로보틱스, 미래전략산업 공동발굴 나선다
- 우진엔텍, APEC 바이어 초청 'K-원전 Biz 로드쇼' 참가
- "대내외 이슈 해소…韓 증시 '네 마녀의 날' 무난히 넘길 것"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2025 경남영화영상아카데미, '구글 Veo3로 본 AI영상 제작의 현재' 공개 특강 개최
- 2해남군, 23일 LPGA대회 대비 보건·의료 신속 대응반 직무교육
- 3보령, 페니실린 생산기지 증축…“필수의약품 공급 안정성 강화하겠다”
- 4보성군, '클린600' 캠페인으로 아름다운 보성 만들기 앞장
- 5고려대 보건대학원 최고위과정, ‘헬스케어퓨처포럼 제4기’ 입학식 개최
- 6고창군, 청보리밭 축제 발전방안 간담회 개최
- 7美 뉴스위크 "세계 톱10 암병원…삼성서울 3위·서울아산 4위"
- 8고창군 등 5개 시·군, 서해안철도 국정과제 실현 '맞손'
- 9인천시의회 유경희, 부평 생활체육 확충 나서
- 10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강남 벤치마킹…시민 체감형 정책 모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