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아쿠아 디 파르마’ 신상품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1-05-20 15:42:21
수정 2021-05-20 15:42:2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신라면세점이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의 블루 메디떼라네오 라인의 신제품과 차량용 디퓨저를 국내 면세점 중 최초로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상품은 ‘아쿠아 디 파르마’의 블루 라인 1종과 차량용 디퓨저 3종이다. 블루라인 신제품은 ‘베르가모또 디 칼라브리아-라 스푸냐뚜라’이며 차량용 디퓨저는 네 가지 향과 세 가지 컬러의 케이스로 구성돼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화장품·향수 분야 면세점의 세계 최대 규모 주력 사업자로 자리 잡으면서 글로벌 화장품·향수 브랜드와의 전략적 협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BBQ, 11월 착한기부 통해 1000마리 나눔
- 세븐일레븐, 전자영수증 확산 기여로 부총리 겸 과기부 장관 표창 수상
- 현대로템, GTX-A 차량 EPD 인증 획득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협력사 수출 역량교육 실시
- 워크데이 3분기 영업익 2억5900만 달러…전년 比 57%↑
- BGF리테일, 제 5회 ‘아동 안전 그림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씨아이테크, ‘프리미엄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첫 적용
- GS25, 에드워드 리 셰프와 ‘폭립&갈비함박 도시락’ 출시
- 홀트강동복지관, ‘2025 장애인먼저실천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 플라우드, 2세대 AI 녹음기 ‘노트 Pro’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군, 산불 예방 대응 2년 연속 '최우수'…현장 중심 대응 체계 빛나
- 2임실군, 겨울철 대설·한파 대비 '특별종합대책' 가동
- 3BBQ, 11월 착한기부 통해 1000마리 나눔
- 4비바람에 '와르르'...영광의회, 노후 건물만 태양광 '설치'
- 5세븐일레븐, 전자영수증 확산 기여로 부총리 겸 과기부 장관 표창 수상
- 6현대로템, GTX-A 차량 EPD 인증 획득
- 78명이 한 해 조례 22건…'일 안하는' 영광군의원
- 8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 9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협력사 수출 역량교육 실시
- 10김한수 남원시의원 "가업승계 농업인 적극 지원하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