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치휴 위크’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과 리조트가 이른 여름 호캉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치휴 위크’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 객실 최대 40% 할인,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1만 원 할인을 기본으로 각 호텔 별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은 5월 26일부터 31일까지이며 투숙은 6월 1일부터 7월 11일까지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성인 2인 조식과 사계절 야외 온수풀, 실내 수영장 무제한 이용,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이용,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가격은 주중 디럭스 객실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28만원부터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디럭스 객실 1박,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미스터맨 리틀미스 체험존 등 ‘키즈 빌리지’ 이용 혜택 등을 포함했다. 가격은 주중 디럭스 오션 테라스룸 기준 성인 2인, 어린이 2인 27만원부터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진행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크리스마스 핫플 백화점 말고 ‘여기 어때?'
- 현대제철, 후판 이어 中·日열연강판 ‘반덤핑’ 제소
- SK하이닉스, 美 반도체 보조금 확정…“삼성도 곧”
- 대형건설사 내년 분양 ‘꽁꽁’…“불황에 수요 줄어”
- 한화, ‘아워홈’ 인수 검토…급식사업 재진출 하나
- 카카오, 2026년까지 잉여현금흐름 20∼35% 주주 환원
- 두산모빌리티이노, 중소형 수소연료전지 사업 통합…"성장 가속화"
- 두산테스나, 자회사 엔지온 흡수 합병…"영업 경쟁력 강화"
- SBA, 인도 첸나이서 현지 진출기업 간담회…‘비즈밋업’ 성료
- 정의선 현대차 회장, 제14대 대한양궁협회 회장 당선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