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 ‘아트앤컬처 앳 홈’ 성료
증권·금융
입력 2021-05-28 08:09:20
수정 2021-05-28 08:09:20
서정덕 기자
0개
- VIP 온라인 체험 클래스인 “아트앤컬처 앳 홈”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미래에셋증권은 26일 VIP 온라인 체험 클래스인 “아트앤컬처 앳 홈”을 총 5회차에 걸쳐 비대면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드라이플라워강사협회 김윤주 대표와 꽃 수국을 활용해 리스를 만드는 수업을 진행했으며, 전국 영업점을 통해 희망 고객 신청을 받아 약 150여 명의 여성 VIP 고객이 참여했다.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클래스임에도 불구하고 회차별로 약 30명 내외의 소규모로 진행함으로써 고객과 강사 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참여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이번 클래스를 기획한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고객들이 작년부터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기 위한 일상적인 즐거움을 찾아보자는 취지에서 아트앤컬처 앳 홈을 기획하게 됐다”며 “사전에 체험 키트 발송과 함께 온라인 플랫폼 설치와 사용 방법, 체험 클래스 프리뷰 영상 등을 제공함으로써 참석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고 말했다.
류희석 미래에셋증권 VIP솔루션본부장은 “앞으로도 자산관리와 투자원칙에 필요한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콘텐츠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mileduck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