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 ‘아트앤컬처 앳 홈’ 성료
증권·금융
입력 2021-05-28 08:09:20
수정 2021-05-28 08:09:20
서정덕 기자
0개
- VIP 온라인 체험 클래스인 “아트앤컬처 앳 홈”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미래에셋증권은 26일 VIP 온라인 체험 클래스인 “아트앤컬처 앳 홈”을 총 5회차에 걸쳐 비대면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드라이플라워강사협회 김윤주 대표와 꽃 수국을 활용해 리스를 만드는 수업을 진행했으며, 전국 영업점을 통해 희망 고객 신청을 받아 약 150여 명의 여성 VIP 고객이 참여했다.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클래스임에도 불구하고 회차별로 약 30명 내외의 소규모로 진행함으로써 고객과 강사 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참여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이번 클래스를 기획한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고객들이 작년부터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기 위한 일상적인 즐거움을 찾아보자는 취지에서 아트앤컬처 앳 홈을 기획하게 됐다”며 “사전에 체험 키트 발송과 함께 온라인 플랫폼 설치와 사용 방법, 체험 클래스 프리뷰 영상 등을 제공함으로써 참석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고 말했다.
류희석 미래에셋증권 VIP솔루션본부장은 “앞으로도 자산관리와 투자원칙에 필요한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콘텐츠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mileduck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삼성화재, '경찰 공무원 전용 플랜' 출시
- 민병덕, '동남권산업투자공사 설립 법안' 대표발의
- 유재훈 예보 사장 "금융안정계정·신속정리제도 도입 시급"
- 화보협, '빅데이터 플랫폼 기반 분석서비스 지원' 사업 주관기관 선정
- KB캐피탈, 사회복지시설 6개소 환경 개선 지원
- SBI저축은행 SBI희망나눔봉사단, 환경 정화 캠페인 실시
- KB국민카드, 일본·홍콩 여행객 대상 페이백 이벤트 진행
- 신보,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스타트업 네스트' 18기 모집
- 현대캐피탈 호주, 현지 고객 대상 '기아 파이낸스' 론칭
- 현대카드, 국내 최초 실내 환경 품질 검증 마크 획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선 오전 10시 투표율 13.5%…20대보다 1.7%p↑
- 221대 대선 투표율 오전 10시 현재 13.5%
- 3관세협상 타결 위한 美·日 정상회담 이달 '2차례' 가능성 있어
- 4트럼프 “이란의 모든 우라늄 농축 불허”
- 5행안장관 대행, 대선 투·개표 지원상황실 방문해 투표 진행 상황 점검
- 6현대차그룹, 美 '10대를 위한 최고의 차량' 4년 연속 최다 수상
- 7대선 오전 9시 투표율 9.2%…20대比 1.1%p↑
- 8“소비재 산업 중심 AI 확산 고려해야”…자본재 산업보다 높은 수익
- 921대 대선 투표율 오전 9시 현재 9.2%
- 10금강주택 ‘코벤트워크 검단1·2차’ 상업시설 관심 ‘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