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빗,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 생태계 지원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Flybit)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가 투자 접근성 및 편의성 향상을 위해 바이낸스 블록체인 플랫폼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inance Smart Chain, BSC)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블록체인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플랫폼 중 하나인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은 다수의 유망 프로젝트가 참가하며, 바이낸스 생태계의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바이낸스 체인(Binance Chain)과 병렬적으로 운용되는 이더리움 가상 머신(Ethereum Virtual Machine, EVM)과의 높은 호환성, 짧은 블록 타임 및 크로스 체인 전송 기능 등을 지원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플라이빗은 기존에 체결한 바이낸스와의 기술 라이선스를 적극 활용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 및 BSC 토큰 표준(BEP-20) 등을 지원함과 동시에 거래 접근성을 높이고 신속한 거래 처리 대응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편의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통해 빠른 거래 확정 시간 제공, 입·출금 전송 용이, 수수료 절감 및 자산 간 거래 이동의 편리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라이빗 관계자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최초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지원으로 바이낸스 생태계에 합류할 수 있게 됐다”며 “BSC 기반의 토큰 거래 서비스 제공은 물론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하고자 고객들에게 BEP-20 기반의 바이낸스 코인 입출금 지원을 함께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잠재적 가치가 높은 프로젝트를 발굴하여 바이낸스 생태계 확장에 적극 참여하는 것뿐만 아니라 특정금융정보법을 준수하는 수준에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기반의 프로젝트 상장 및 생태계 확장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플라이빗 오는 6월 4일 ‘Flybit WoW’를 통해 NFT Stars(NFTS) 토큰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6대 은행장 호출한 野 이재명 대표…긴장하는 은행권
- 보험사, 건전성 악화에 자본확충 속도…이자부담↑
- 상조 69개사 특수관계인과 자금 거래..."선수금 80% 별도 예치해야"
- 작년 서울 1순위 청약자 70% 강남3구에 쏠렸다
- [부고] 고려대 박세민 교수 모친상
- 존재감 사라진 이복현…증권가 실태 점검 '시계 제로'
- "'트럼프 2기' 외환 변동성 커진다"...관리 나선 정부
- 코스피 2,520선 약보합세 지속…외국인·기관 매도세 강해
- "정부 혜택 놓치지 마세요"…신한은행, 알리미 서비스 시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