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3차 캐릭터 '어부바' 광고 유튜브 7일만에 110만뷰 돌파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신협중앙회의 세 번째 어부바 캐릭터 광고가 유튜브 업로드 7일 만에 110만 뷰를 돌파했다.
신협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 어부바 3차 캐릭터 광고는 업로드 7일 만에 114만 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신협은 코로나19로 인해 실의에 빠진 대국민을 위로하는 힐링 메시지 전달에 주력했다.
이번 3차 캐릭터 광고는 온뱅크에서 어부바 지니가 나와 왕자나 슈퍼맨이 되기를 꿈꾸는 아기 어부바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함께 어부바 양탄자를 타고 방방곡곡으로 모험을 하는 동화 같은 이야기로 구성됐다. 아기 어부바들의 소망을 이루어주는 어부바 지니를 통해 ‘전국민의 소망을 모두 이루어주는 좋은 금융이 되겠다’는 의지를 비유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지난 광고와 달리 이번 광고는 젊은 층을 겨냥해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만 공개했으며 110만뷰는 순수 유튜브 시청 기록이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어부바 캐릭터처럼 즐겁고 희망찬 내일을 신협과 함께 바라본다”,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는 영상이다”, “어부바 지니가 꼭! 소원을 들어줄 것 같은 기분 좋은 영상”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신협중앙회 박규희 홍보본부장은 “이번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를 통해 서민, 중소상공인, 자영업자 모두를 아낌없이 지원하는 평생 어부바 신협의 의지를 표현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서민들을 어부바하여 저마다의 꿈을 함께 이뤄가는 좋은 금융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협은 오는 6월 30일까지 광고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및 블로그에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에 대한 소감과 어부바가 들어줬으면 하는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에게는 인기 만점 어부바 인형을, 신협의 61주년 축하의 의미를 담아 61명에게는 5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수협銀, 방카 마케팅 전문가 그룹 브랜드 ‘Sh Summit One’으로 변경
- 우리銀, 해병대 2사단 자매결연 40주년 기념 위문 방문
- KB국민카드, 임직원 희망 걷기 ‘위시드림 캠페인’ 성료
- iM금융, KLPGA 첫 대회 ‘iM금융오픈 2025’ 트로피 공개
- NH투자증권, 쿼타랩과 주식보상제도 업무협약 체결
- DB손보, ‘KBS119상’ 23년 연속 후원…"소방공무원 노고 치하"
- JB금융·BNK금융·iM금융 '공동 AI 거버너스' 수립 추진
- 롯데손해보험, ‘앨리스’에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출시
- 신한은행 땡겨요, 디지털화폐 테스트 온라인 가맹점 결제 시스템 오픈
- NH투자 “건설업, 부양책·수출 호재 기대…현대건설 최선호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도시관리공단, '수상안전 인력 양성' 본격 시동
- 2광양 망덕포구, 염생식물 군락지 조성에 구슬땀
- 3여수상의, 김영우 영산강유역환경청장 초청 특강 성료
- 4광양시의회, 경남·경북 산불 피해 복구에 따뜻한 손길
- 5"대화엄사를 세우다" 학술세미나 개최
- 6광양경자청, 김이가와 200억 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한국관광공사, 2025 우수웰니스관광지 11개소 신규 선정
- 8한국타이어, ‘벤투스 에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
- 9구름DEVTH, 국내 최초 ITSQF 기반 SW개발역량 평가도구 인증 획득
- 10스타벅스,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스타벅스 데이’ 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