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3차 캐릭터 '어부바' 광고 유튜브 7일만에 110만뷰 돌파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신협중앙회의 세 번째 어부바 캐릭터 광고가 유튜브 업로드 7일 만에 110만 뷰를 돌파했다.
신협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 어부바 3차 캐릭터 광고는 업로드 7일 만에 114만 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신협은 코로나19로 인해 실의에 빠진 대국민을 위로하는 힐링 메시지 전달에 주력했다.
이번 3차 캐릭터 광고는 온뱅크에서 어부바 지니가 나와 왕자나 슈퍼맨이 되기를 꿈꾸는 아기 어부바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함께 어부바 양탄자를 타고 방방곡곡으로 모험을 하는 동화 같은 이야기로 구성됐다. 아기 어부바들의 소망을 이루어주는 어부바 지니를 통해 ‘전국민의 소망을 모두 이루어주는 좋은 금융이 되겠다’는 의지를 비유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지난 광고와 달리 이번 광고는 젊은 층을 겨냥해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만 공개했으며 110만뷰는 순수 유튜브 시청 기록이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어부바 캐릭터처럼 즐겁고 희망찬 내일을 신협과 함께 바라본다”,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는 영상이다”, “어부바 지니가 꼭! 소원을 들어줄 것 같은 기분 좋은 영상”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신협중앙회 박규희 홍보본부장은 “이번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를 통해 서민, 중소상공인, 자영업자 모두를 아낌없이 지원하는 평생 어부바 신협의 의지를 표현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서민들을 어부바하여 저마다의 꿈을 함께 이뤄가는 좋은 금융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협은 오는 6월 30일까지 광고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및 블로그에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에 대한 소감과 어부바가 들어줬으면 하는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에게는 인기 만점 어부바 인형을, 신협의 61주년 축하의 의미를 담아 61명에게는 5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 토스증권, 추석 연휴부터 미국주식 배당금 '공휴일 지급' 정례화
- KB금융, KMI한국의학연구소·쿠팡이츠서비스와 '찾아가는 건강검진' 시행
- KB증권, 추석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情 든든 KB박스' 전달
- [부고]조제영(삼성증권 이사)씨 부친상
- 토스뱅크-경남은행 ‘공동대출’, 금융위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 삼성전자, 장중 9만원선 돌파…4년 9개월 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일산 후곡마을 재건축, 예비사업시행자로 한국토지신탁 지정
- 2"전기차 판매 질주"…현대차·기아, 美판매 신기록 달성
- 3풀무원, ‘아누가 2025’서 K푸드 선봬…유럽 시장 공략
- 4한국타이어, '카제박' 작가와 라우펜 소재 두 번째 디지털 콘텐츠 공개
- 5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6세븐일레븐, 외국인 수요 증대 맞춰 김밥, 두유 등 선봬
- 7고려대 의대, 세계 석학과 지식 교류의 장…'리서치 넥서스 프로그램' 개최
- 8현대건설, 모듈러 승강기 도입…'안전·품질' 확보
- 9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10박형준 부산시장, 부산새벽시장 상인들과 '조찬 소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