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마케팅 파트너십 독점 제휴 협약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KB국민카드가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카드 부문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과 영화장 브랜딩 독점권을 기반으로 레고랜드 PLCC 상품 출시,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KB국민카드는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서 △특화 혜택을 담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업계 최초 출시 △KB국민카드 전 회원 대상 입장권 20% 할인 △입장권, 지도, 간판 등 리조트 내∙외부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홍보 △KB국민카드 4차원 영화관(4D Theatre) 등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다.
또 리조트 이용 고객 특성과 카드 결제 데이터 등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향후 고객별로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KB국민카드 플랫폼을 활용해 모바일 입장권 구매와 결제, 리조트 내 시설물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선 보일 예정이다.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말레이시아, 일본에 이어 아시아에서 세번째로 춘천 중도에 내년 개장 예정이며 △7개 레고 테마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154개 객실의 호텔 △2개 영화관 등 아시아 최대 규모로 연간 약 2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예상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세계에서 열 번째이자 국내 최초로 문을 여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국내 카드사로서는 최초로 동반자 관계를 구축하고 양 사가 가진 핵심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는 데 큰 의의가 있다”며 “레고랜드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와 레고에 대한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에 공식 마케팅 파트너사로서 KB국민카드가 보유한 디지털을 비롯한 카드 등 지불결제 관련 역량과 노하우를 더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엔터페이먼트(Entertainment+Payment)’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 토스증권, 추석 연휴부터 미국주식 배당금 '공휴일 지급' 정례화
- KB금융, KMI한국의학연구소·쿠팡이츠서비스와 '찾아가는 건강검진' 시행
- KB증권, 추석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情 든든 KB박스'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2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 3마사회, 청년취업지원 ‘All-day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 4"누구나 지원 가능"…마사회, 말산업 취업박람회 개최
- 5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서 ‘일간스포츠배 대상경주’ 개최
- 6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7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8남원 성원고, 개교 50주년…'새로운 100년 도약' 다짐
- 9‘수원화성 미디어 아트’ 추석 연휴 볼거리 가득
- 10고창군의용소방대, 제5회 소방기술경연대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