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플로우, MZ세대 타깃 골프웨어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7-16 14:14:38
수정 2021-07-16 14:14:38
정의준 기자
0개

골프 앤 데일리웨어 브랜드 ‘먼데이플로우(대표 윤정민)’가 프리미엄과 데일리를 아우르는 MZ세대의 골프웨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먼데이플로우는 패션에 민감한 MZ세대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 7월 16일부터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1FW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간 골프웨어는 감각있는 디자인의 트렌디한 ‘에슬레져룩’으로 일상에서 입기에도, 골프나 테니스 등 여러 스포츠웨어로도 즐길 수 있다.
‘먼데이플로우’라는 브랜드네임은 클래식과 새로움, 스포츠웨어와 데일리웨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젊은 감성으로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을 좀더 밝고 건강하게 시작해보자는 의미에서 출발하였다. 골프웨어를 넘어선 고감도의 디자인, 최고의 퀄리티와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10년 넘게 타임 디자이너로 근무한 황윤령 디자이너가 총괄 디자인을 맡아 고급스러움이 브랜드에 그대로 드러난다. 수입원사, 원단과 국내 고급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먼데이플로우 골프웨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 부천세종병원, 캄보디아 현지서 ‘찾아가는 해외 의료나눔’ 펼쳐
- 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효자 상품 된 '시몬스 페이', 고물가 시대 주목
- 2강원특별자치도,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참석… “남겨진 이들의 삶을 지켜야 진정한 보훈”
- 3남원시,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4남원시, 가축경매시장 플랫폼 준공식…스마트폰·PC 거래 가능
- 5이병수 삼덕전기(주) 대표이사, 순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6장수군,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7임실군, 소규모 미등록 토지 정비사업 본격 추진
- 8순창군, '제5회 순창고추장배 유소년 야구대회' 유치…지역경제 들썩
- 9장수군, '행복마차로 사각지대 ZERO 행복장수 만들기' 추진
- 10임실군, 관촌 사선대 '임실엔치즈하우스' 오픈…카페와 치즈·로컬푸드 갖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