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플로우, MZ세대 타깃 골프웨어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7-16 14:14:38
수정 2021-07-16 14:14:38
정의준 기자
0개

골프 앤 데일리웨어 브랜드 ‘먼데이플로우(대표 윤정민)’가 프리미엄과 데일리를 아우르는 MZ세대의 골프웨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먼데이플로우는 패션에 민감한 MZ세대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 7월 16일부터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1FW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간 골프웨어는 감각있는 디자인의 트렌디한 ‘에슬레져룩’으로 일상에서 입기에도, 골프나 테니스 등 여러 스포츠웨어로도 즐길 수 있다.
‘먼데이플로우’라는 브랜드네임은 클래식과 새로움, 스포츠웨어와 데일리웨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젊은 감성으로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을 좀더 밝고 건강하게 시작해보자는 의미에서 출발하였다. 골프웨어를 넘어선 고감도의 디자인, 최고의 퀄리티와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10년 넘게 타임 디자이너로 근무한 황윤령 디자이너가 총괄 디자인을 맡아 고급스러움이 브랜드에 그대로 드러난다. 수입원사, 원단과 국내 고급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먼데이플로우 골프웨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19 유행 중…예방수칙 꼭 지켜주세요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2025 E-Alive 개최
- 입원 위험 큰 ‘영유아 호흡기 감염병’…"RSV 예방접종 지원 필요"
- 대한결핵및호흡기학회 “폐기능 검사 국가건강검진 도입 환영”
- 위암 환자 ‘혈행성 전이’ 조기 예측할 새 분자 아형 규명
- 이화의료원, 열 번째 '로봇수술 심포지엄' 성료
- 암환자에게 올바른 정보 제공 위한 '암 보도 권고 가이드라인' 공개
- 저염식·저단백식·저지방식, 신장 회복 땐 오히려 악영향
- "혀 사진만으로 설염과 구강암 구분 가능"
- "치매 환자 10명 중 4명은 1년 내 '치매약' 복용 중단"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펫코노미 시대, 관광의 새로운 해답은 ‘반려동물 동반여행’
- 2정부 "국정자원 화재로 정부 업무시스템 647개 가동 중단"
- 3기재차관, 위기상황대응본부 긴급소집…e나라도움 등 피해 점검
- 4美대법원, 트럼프 '국제원조예산 5.6조원 동결' 허용
- 5하반기 은행, 건전성 시험대…부실채권 시장이 관건
- 6"현지 업체 반응 뜨거워"…NC AI, 도쿄게임쇼 참가
- 7정부 내부 업무망 '온나라시스템' 마비…"접속 불가"
- 8WSJ "美 자동차 산업, 경제에 경고 신호 보내"
- 9통계청 "통계청 홈페이지·국가통계포털 등 서비스 되지 않아"
- 10정부 고위관계자 "경주APEC계기 북미 정상대화 가능성 배제못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