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플로우, MZ세대 타깃 골프웨어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7-16 14:14:38
수정 2021-07-16 14:14:38
정의준 기자
0개
골프 앤 데일리웨어 브랜드 ‘먼데이플로우(대표 윤정민)’가 프리미엄과 데일리를 아우르는 MZ세대의 골프웨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먼데이플로우는 패션에 민감한 MZ세대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 7월 16일부터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1FW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간 골프웨어는 감각있는 디자인의 트렌디한 ‘에슬레져룩’으로 일상에서 입기에도, 골프나 테니스 등 여러 스포츠웨어로도 즐길 수 있다.
‘먼데이플로우’라는 브랜드네임은 클래식과 새로움, 스포츠웨어와 데일리웨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젊은 감성으로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을 좀더 밝고 건강하게 시작해보자는 의미에서 출발하였다. 골프웨어를 넘어선 고감도의 디자인, 최고의 퀄리티와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10년 넘게 타임 디자이너로 근무한 황윤령 디자이너가 총괄 디자인을 맡아 고급스러움이 브랜드에 그대로 드러난다. 수입원사, 원단과 국내 고급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먼데이플로우 골프웨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