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플로우, MZ세대 타깃 골프웨어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7-16 14:14:38
수정 2021-07-16 14:14:38
정의준 기자
0개

골프 앤 데일리웨어 브랜드 ‘먼데이플로우(대표 윤정민)’가 프리미엄과 데일리를 아우르는 MZ세대의 골프웨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먼데이플로우는 패션에 민감한 MZ세대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 7월 16일부터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1FW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간 골프웨어는 감각있는 디자인의 트렌디한 ‘에슬레져룩’으로 일상에서 입기에도, 골프나 테니스 등 여러 스포츠웨어로도 즐길 수 있다.
‘먼데이플로우’라는 브랜드네임은 클래식과 새로움, 스포츠웨어와 데일리웨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젊은 감성으로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을 좀더 밝고 건강하게 시작해보자는 의미에서 출발하였다. 골프웨어를 넘어선 고감도의 디자인, 최고의 퀄리티와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10년 넘게 타임 디자이너로 근무한 황윤령 디자이너가 총괄 디자인을 맡아 고급스러움이 브랜드에 그대로 드러난다. 수입원사, 원단과 국내 고급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먼데이플로우 골프웨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살아있는 기증자의 간이식, 괜찮을까요?
- 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