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中 인기 마스크팩 2종 리뉴얼
증권·금융
입력 2021-07-19 09:21:38
수정 2021-07-19 09:21:38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제이준코스메틱(제이준)이 중국내 인기 제품인 마스크팩 2종을 리뉴얼하고 중국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제이준은 ‘블랙 물광 마스크’와 ‘인텐시브 마스크’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기존 클렌징폼-에센스-마스크팩과 같이 3 STEP으로 구성된 ‘블랙 물광 하이드로 마스크’와 ‘인텐시브 블루밍 마스크’에서 마스크팩 부분만 별도의 단품으로 구성해 1 STEP으로 출시된다.
기존 3 STEP 제품은 체계적인 올인원 케어 제품으로 사용하기 편리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셀프 홈케어를 고려해 1STEP으로 제품을 간소화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블랙 물광 하이드로 원스텝 마스크’는 제주산 소수와 8중 히알루론산이 주 성분으로 구성됐다. ‘인텐시브 블루밍 원스텝 마스크’는 벚꽃추출물(세룰라타벚나무꽃추출물)과 4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됐고, 시트 또한 자연 유래의 환경친화적 소재인 텐셀 시트로 개선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제이준 관계자는 “현재 중국 화장품 시장은 MZ세대를 중심으로 가성비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며 “이번 리뉴얼 제품은 최근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슬리핑 팩과 함께 중국 MZ세대의 취향과 성향을 반영해 가성비와 성분을 모두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