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中 인기 마스크팩 2종 리뉴얼
증권·금융
입력 2021-07-19 09:21:38
수정 2021-07-19 09:21:38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제이준코스메틱(제이준)이 중국내 인기 제품인 마스크팩 2종을 리뉴얼하고 중국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제이준은 ‘블랙 물광 마스크’와 ‘인텐시브 마스크’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기존 클렌징폼-에센스-마스크팩과 같이 3 STEP으로 구성된 ‘블랙 물광 하이드로 마스크’와 ‘인텐시브 블루밍 마스크’에서 마스크팩 부분만 별도의 단품으로 구성해 1 STEP으로 출시된다.
기존 3 STEP 제품은 체계적인 올인원 케어 제품으로 사용하기 편리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셀프 홈케어를 고려해 1STEP으로 제품을 간소화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블랙 물광 하이드로 원스텝 마스크’는 제주산 소수와 8중 히알루론산이 주 성분으로 구성됐다. ‘인텐시브 블루밍 원스텝 마스크’는 벚꽃추출물(세룰라타벚나무꽃추출물)과 4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됐고, 시트 또한 자연 유래의 환경친화적 소재인 텐셀 시트로 개선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제이준 관계자는 “현재 중국 화장품 시장은 MZ세대를 중심으로 가성비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며 “이번 리뉴얼 제품은 최근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슬리핑 팩과 함께 중국 MZ세대의 취향과 성향을 반영해 가성비와 성분을 모두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화재 1분기 순이익 6081억원…전년比 13.2% 감소
- NH농협카드, 베트남 현지 프로모션 강화
- 신한카드, 하나투어와 함께 ‘스킵젠 투어’ 기획전 진행
- 롯데카드, 서울시와 ‘넥스트로컬’ 청년 창업 지원 협약 체결
- LS증권, CME그룹 후원 세계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교육생 모집
- BNK부산은행, 김해금융센터에 외국인 고객 특화점 신설
- 신한은행 ‘SOL 모임통장’, 출시 3개월 만에 40만 회원 돌파
- 하나카드, 국내 체류 외국인 전용 ‘하나 더 이지 체크카드’ 출시
- 대신증권, 1분기 영업이익 388억원…전년 대비 46.9%↓
- 우리은행, 대한적십자사와 기부신탁 공동마케팅 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국립5·18민주묘지 '비석닦기' 활동
- 2계명문화대, 제2기 외국인 홍보대사 임명식 개최
- 3박원종 전남도의원, 우리동네 복지기동대 활동 이어가
- 4릴슨PE, 현대위아 독립법인 PMI 본격 착수
- 5'광주 매력', 60초 영상으로 전한다
- 6광주시, 'G-페스타 광주' 봄시즌 활짝
- 7광주 남구, '백운광장 금·토 야시장'개장···'골목상권' 활성화 기대
- 8나주시, '2025년 지역사회 건강조사' 실시
- 9“교육시설도 입지 경쟁력 중요”…상권 중심 ‘맥캠퍼스’ 눈길
- 10함평군, 생태 교육 공간 '에듀테인먼트파크' 조성 박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