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AOMG’와 손잡고 비대면 ‘XR 콘서트’ 연다

경제·산업 입력 2021-08-04 14:49:45 수정 2021-08-04 14:49:45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XR 콘서트' 홍보 이미지 [사진=LG유플러스]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LG유플러스는 ‘AOMG와 손잡고 비대면 ‘XR 콘서트’를 선보인다고 4일(수) 밝혔다.


양사는 이달 28일 오후 7시부터 약 120분간 진행되는 XR 콘서트 ‘AOMG ONLINE CONCERT’ : Above Ordinary 2021’를 개최하고, 실시간 공연 실황을 ‘U+아이돌Live’에서 단독 중계한다.  


이번 온라인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이동통신사와 힙합 레이블이 협업해 증강현실(AR) 기술을 덧입힌 XR 온라인 공연이라는 점이다.

 

해당 콘서트는 통신사 관계없이 시청 가능하며, 생중계에는 최대 300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티켓은 오는 5일부터 ‘U+아이돌Live’ 앱 및 웹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AOMG x Peaches 콜라보 머천다이즈'를 포함한 패키지 티켓도 판매될 예정이다. 

 

구매 티켓으로는 최대 2개의 기기에서 동시 접속을 할 수 있다. 지원 단말은 모바일, PC, TV 등이다. 모바일에선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다. PC에서는 U+아이돌Live 웹사이트, IPTV에서는 U+tv를 통해 관람 가능하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공연은 LG유플러스의 콘텐츠 플랫폼 운영 역량과 AOMG가 가진 양질의 공연 콘텐츠가 만나 더욱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 속 비대면 실감형 콘서트를 통해 팬들의 무대 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