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뉴’ 런칭
증권·금융
입력 2021-08-19 13:49:12
수정 2021-08-19 13:49:12
서청석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대한뉴팜은 19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디뉴(DiNU : define nutrition)’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디뉴는 ‘기능에 집중한 가장 이상적인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슬로건으로 탄생한 건강식품브랜드로, 제약사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기능에 집중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가 진행되며, 지속적으로 판매 물품을 늘릴 예정이다.
디뉴 브랜드 제품은 구강 항균 기능에 집중한 츄어블 타입 프로폴리스 제품 디뉴폴리스를 시작으로 장까지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흡수율이 높은 콜라겐 제품을 올해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여기에 더해 기존 전문가용 순수 제품인 100% 아스코르빈산과 100% MSM 제품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지속 가능 제품에도 집중하여 포장재를 100% 생분해 가능한 얼스팩을 적용하였고, 운송용 포장재 등도 친환경 소재들을 도입했다. 별도의 설명서나 리플릿 제작도 최소화하고 디지털 소재를 최대 활용하여 환경도 고려한다는 계획이다.
대한뉴팜 관계자는 “앞으로 건강기능식품 기능에 집중한 제형 및 소재 개발을 통하여 영양의 개념을 새롭게 정의할 것”이라며, “기능별 건강기능식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공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