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요플레 토핑 모델로 가수 유희열·적재·이진아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1-09-03 09:53:38
수정 2021-09-03 09:53:3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빙그레가 요플레 토핑의 모델로 안테나 소속의 뮤지션 유희열, 적재, 이진아를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요플레 토핑은 지난해 ‘토핑뮤직’이란 유튜브 채널을 열고 일상생활에서 배경음악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음원을 공개했다. 지난 5월에는 가수 KCM과 배우 조동혁을 모델로 ‘껍데기가 ★로야(별로야)’란 노래와 영상광고를 실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규 영상광고는 국내 떠먹는 요거트 1위 브랜드인 요플레에 프리미엄 토핑을 얹어 조화를 이뤄낸 ‘토핑 요거트 중의 톱’이란 콘셉트로 제작했다. 안테나 뮤지션인 유희열, 적재, 이진아가 직접 음원 녹음에 참여해 CM송을 만들었다.
요플레 토핑은 지난 2018년에 출시한 플립 요거트 타입의 제품이다. 요플레 토핑 출시 전 연간 약 300억원대에 시장에 머물러 있던 플립 요거트 시장은 요플레 토핑 출시 후 연간 700억원대로 성장했다. 이후 다양한 플립 요거트 신제품이 출시되면서 올해는 1,000억원의 시장규모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요플레 토핑은 지난해부터 ‘음악’을 매개로 소비자들에 접근하고 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구전자 무인카페 티타임A1, '카페&베이커리 페어' 참가
- 에이치엠넥스, 당기순이익 35억원…하반기 SK하이닉스 ‘청주 M15X’ 확장 수혜
- 크리에이트립, 대만 외국인 대상 안과 시술 설명회 마무리
- 대한항공·델타항공, 인천-애틀랜타 노선에 ‘IRBS’ 정식 도입
- 티웨이항공, 중앙아시아 타슈켄트·비슈케크 특가 프로모션
- HD현대, 외교부장관·주한미국대사대리와 한·미 조선협력 모색
- 유니원, 2025 기후테크 스타트업 어워즈 개최
- 교촌에프앤비, 2분기 영업익 93억…전년比 '흑자 전환'
- 고려아연, 임직원 대상 워크숍 ‘Value Up To’gether’ 진행
- 제주항공, 'J멤버스위크' 진행…50개 노선 항공권 할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구전자 무인카페 티타임A1, '카페&베이커리 페어' 참가
- 2이천시, 경기도 첫 벼 수확…"국립한경대, 극조생종 신품종 개발 성과"
- 3해남군, 'RE100 산단'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시동
- 4메리츠금융지주, 2분기 순이익 7376억원…역대 최대
- 5대웅 ‘마이크로니들’ 흡수율 주사제 대비 80%…약물 전달 효율 입증
- 6김보라 안성시장, '안성의 밤' 이벤트
- 7금융위원장 이억원 前 기재부 1차관·금감원장 이찬진 변호사 지명
- 8인천, AI와 바이오로 미래 도시 그릴 수 있을까
- 9화성특례시, 위안부 기림의 날 개최
- 10정장선 평택시장 "비슷한 산업 재해 반복 없을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