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절충형 유모차 ‘스무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9-06 13:26:20
수정 2021-09-06 13:26:20
정의준 기자
0개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다이치가 신제품 절충형 유모차 스무즈(SMOOZ)의 정식 판매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스무즈는 12개의 볼베어링 시스템으로 주행 중 마찰을 최소화하였으며. 바퀴의 접지력을 향상시킨 엠보 휠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케 했다. 특히 앞 바퀴 각 2개, 뒷바퀴 각 1개 총 6개의 서스펜션으로 노면에서 오는 진동을 안전하게 흡수해 신생아도 안정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핸들링이 특징이다.
또한 이너시트 항균 가공 처리와 컴팩트한 폴딩 사이즈로 평소 트렁크에 짐이 많아 유모차를 싣기 부담스러웠던 육아 부모들에게 보다 여유로운 수납을 가능하게 했다.
업체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차량 이동이 많아지는 추석 연휴와 가을 나들이 철에 핸들링뿐만 아니라 컴팩트한 폴딩 기능의 스무즈 유모차는 육아 부모들에게 많은 편의성을 제공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치는 ‘스무즈’ 론칭을 기념하 바구니 카시트 ‘핸디’ 제공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