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임직원 소통 칭찬문화 캠페인 '리치히어로'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1-09-06 13:53:38
수정 2021-09-06 13:53:38
정의준 기자
0개

법인보험대리점 리치앤코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임직원의 로열티 제고와 동기부여를 위해서 칭찬문화 확산 캠페인 ‘리치히어로’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보다 일찍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 히어로’, 원활한 사내 협업을 주도하는 ‘설득 히어로’ 등 매주 월요일 히어로 주제가 발표되면, 임직원들이 동료를 추천하는 사내 문화 프로그램이다.
히어로로 선정된 임직원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지며, 칭찬 스토리가 반영된 콘텐츠를 다양한 사내외 채널로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에게도 선발을 통해 에어팟, 마사지건 등 선물을 제공한다.
리치앤코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재택근무가 늘어나고 사회 활동이 줄어들면서 직원들의 사기와 소통도 면밀히 챙겨야 하는 주요 사항이 됐다”며 “이번 캠페인으로 사내 구성원간 소통이 더욱 풍성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자유롭고 즐거운 조직 문화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일산 후곡마을 재건축, 예비사업시행자로 한국토지신탁 지정
- "전기차 판매 질주"…현대차·기아, 美판매 신기록 달성
- 풀무원, ‘아누가 2025’서 K푸드 선봬…유럽 시장 공략
- 한국타이어, '카제박' 작가와 라우펜 소재 두 번째 디지털 콘텐츠 공개
- 세븐일레븐, 외국인 수요 증대 맞춰 김밥, 두유 등 선봬
- 고려대 의대, 세계 석학과 지식 교류의 장…'리서치 넥서스 프로그램' 개최
- 현대건설, 모듈러 승강기 도입…'안전·품질' 확보
- KT, 추석 연휴 '네트워크 집중 관리 체계' 돌입
- 한전KDN, 2025년 청렴시민감사관 위촉 및 정기회의로 청렴 경영 강화 모색
- 바바패션 공식몰 바바더닷컴 "여성패션·잡화 매출 전년比 13%↑"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일산 후곡마을 재건축, 예비사업시행자로 한국토지신탁 지정
- 2"전기차 판매 질주"…현대차·기아, 美판매 신기록 달성
- 3풀무원, ‘아누가 2025’서 K푸드 선봬…유럽 시장 공략
- 4한국타이어, '카제박' 작가와 라우펜 소재 두 번째 디지털 콘텐츠 공개
- 5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6세븐일레븐, 외국인 수요 증대 맞춰 김밥, 두유 등 선봬
- 7고려대 의대, 세계 석학과 지식 교류의 장…'리서치 넥서스 프로그램' 개최
- 8현대건설, 모듈러 승강기 도입…'안전·품질' 확보
- 9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10박형준 부산시장, 부산새벽시장 상인들과 '조찬 소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