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임직원 소통 칭찬문화 캠페인 '리치히어로'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1-09-06 13:53:38
수정 2021-09-06 13:53:38
정의준 기자
0개
법인보험대리점 리치앤코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임직원의 로열티 제고와 동기부여를 위해서 칭찬문화 확산 캠페인 ‘리치히어로’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보다 일찍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 히어로’, 원활한 사내 협업을 주도하는 ‘설득 히어로’ 등 매주 월요일 히어로 주제가 발표되면, 임직원들이 동료를 추천하는 사내 문화 프로그램이다.
히어로로 선정된 임직원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지며, 칭찬 스토리가 반영된 콘텐츠를 다양한 사내외 채널로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에게도 선발을 통해 에어팟, 마사지건 등 선물을 제공한다.
리치앤코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재택근무가 늘어나고 사회 활동이 줄어들면서 직원들의 사기와 소통도 면밀히 챙겨야 하는 주요 사항이 됐다”며 “이번 캠페인으로 사내 구성원간 소통이 더욱 풍성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자유롭고 즐거운 조직 문화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큐셀, 美 대형 태양광 발전소 개발자산 매각한다
- LG이노텍, 4분기 영업익 2,479억 원…전년 동기 比 48.8% 감소
- 글로벌세아 S2A, '겸재 정선·추사 김정희·윤형근 기획전' 개최
- 김동관 한화 부회장,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참석
- 현대차, 수소전기 통근버스 확대…"2030년까지 2,000대 도입"
- 삼성물산 건설부문, 작년 영업익 1조 10억…전년比 3.2%↓
- 스타벅스, 두번째 유튜브 채널 ‘727 스튜디오’ 론칭…"고객 소통 강화"
- 한국타이어 후원 WRC 대회 개막전 ‘몬테카를로 랠리’ 개최
- 적자 '2조' 줄인 LG디스플레이…"올해 턴어라운드"
- LG엔솔, 지속가능 경영 100대 기업 선정…"탄소 중립 목표 높게 평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립공원공단-신한라이프 북한산국립공원 자연숲 복원 사업으로 국립공원 생태계 보호
- 2강원랜드, 지역상생 실천“리조트 발생 잔식, 취약계층 기부”
- 3한화큐셀, 美 대형 태양광 발전소 개발자산 매각한다
- 4LG이노텍, 4분기 영업익 2,479억 원…전년 동기 比 48.8% 감소
- 5글로벌세아 S2A, '겸재 정선·추사 김정희·윤형근 기획전' 개최
- 6김동관 한화 부회장,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참석
- 7현대차, 수소전기 통근버스 확대…"2030년까지 2,000대 도입"
- 8삼성물산 건설부문, 작년 영업익 1조 10억…전년比 3.2%↓
- 9스타벅스, 두번째 유튜브 채널 ‘727 스튜디오’ 론칭…"고객 소통 강화"
- 10한국타이어 후원 WRC 대회 개막전 ‘몬테카를로 랠리’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