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임직원 소통 칭찬문화 캠페인 '리치히어로'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1-09-06 13:53:38
수정 2021-09-06 13:53:38
정의준 기자
0개

법인보험대리점 리치앤코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임직원의 로열티 제고와 동기부여를 위해서 칭찬문화 확산 캠페인 ‘리치히어로’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보다 일찍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 히어로’, 원활한 사내 협업을 주도하는 ‘설득 히어로’ 등 매주 월요일 히어로 주제가 발표되면, 임직원들이 동료를 추천하는 사내 문화 프로그램이다.
히어로로 선정된 임직원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지며, 칭찬 스토리가 반영된 콘텐츠를 다양한 사내외 채널로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에게도 선발을 통해 에어팟, 마사지건 등 선물을 제공한다.
리치앤코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재택근무가 늘어나고 사회 활동이 줄어들면서 직원들의 사기와 소통도 면밀히 챙겨야 하는 주요 사항이 됐다”며 “이번 캠페인으로 사내 구성원간 소통이 더욱 풍성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자유롭고 즐거운 조직 문화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쿱, 비전원 방식 케어세르브 테라 패치’ 선봬
- 소상공인연합회, "새 정부, 소상공인 정책 우선순위에 두길"
- KAI, 두 번째 ‘K-AI‘ 세미나 개최..."항공우주 제조·개발에 AI 혁신 더한다"
- 강릉 부동산 시장 관심…대규모 개발호재에 수혜 단지는
- KGM, ‘EV 트렌드 코리아’ 참가…"미래 기술 방향 제시"
- 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시구·시타 나선다
- 올 1~4월 글로벌 EV배터리 사용량 40%↑…"韓 3사 합산 점유율은 하락"
- 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 추가 12대 수출계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바이오에피스, 유럽신장학회서 희귀질환 치료제 '에피스클리' 선보여
- 2지쿱, 비전원 방식 케어세르브 테라 패치’ 선봬
- 3소상공인연합회, "새 정부, 소상공인 정책 우선순위에 두길"
- 4순창군, 호국보훈의 달 맞이 '행복순창몰' 농특산물 할인행사
- 5임실군, '제44회 임실군민의 장' 후보자 추천 접수…20일까지
- 6순창쌀로 만든 '순창발효쌀 3종', 대형 온라인몰 입점…본격 판매 돌입
- 7임실치즈테마파크, 150여 종 장미꽃 만개 절정…관광객 북적
- 8KAI, 두 번째 ‘K-AI‘ 세미나 개최..."항공우주 제조·개발에 AI 혁신 더한다"
- 9케이메디허브 오상민 연구원,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
- 10대구문화예술진흥원, 2025 대구시 산하 공공기관 인권경영협의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