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닭,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 부문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1-09-15 16:22:38
수정 2021-09-15 16:22:38
정의준 기자
0개
바르닭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다양한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된 행사다.
바르닭은 최적의 환경에서 길러진 재료를 전용 라인에서 생산해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부터 한 끼를 가볍게 해결할 수 있는 도시락까지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돕는 브랜드다. 특히 바른 먹거리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김수현을 전속모델로 발탁, 바르고 정직한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과학적인 위생관리 체계인 HACCP 인증을 받은 전용 생산라인을 통해 바르게 만드는 닭가슴살을 지향하고 있다.
바르닭 관계자는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을 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품질과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