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너클 캐나다, 데이비드 라샤펠과 함께한 F/W21 캠페인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1-10-07 09:22:09
수정 2021-10-07 09:22:09
정의준 기자
0개
스포츠웨어 브랜드 ‘무스너클 캐나다’가 미국의 사진작가 데이비드 라샤펠(David LaChapelle), 스타일리스트 카일루(Kyle Luu)와 함께한 F/W21 캠페인을 공개했다.
세계적인 모델 에밀리 라타지코스키, 피트 데이비슨, 아드와 아보아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얼어붙은 도시와 8피트 높이의 얼음 파도, 실제 크기의 얼음 오토바이를 제작해 표현한 라샤펠만의 환상적인 배경으로 브랜드 특유의 캐나다 유머와 초현실주의의 융합을 보여줬다.
캠페인을 진행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로디 베이커는 “무스너클의 실용성은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디언스를 알고, 그들은 니즈에 맞는 아웃웨어를 만드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며 “우리는 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미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데이비드의 세계는 완벽했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무스너클의 F/W21 컬렉션과 함께 공개됐으며,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