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너클 캐나다, 데이비드 라샤펠과 함께한 F/W21 캠페인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1-10-07 09:22:09
수정 2021-10-07 09:22:09
정의준 기자
0개
스포츠웨어 브랜드 ‘무스너클 캐나다’가 미국의 사진작가 데이비드 라샤펠(David LaChapelle), 스타일리스트 카일루(Kyle Luu)와 함께한 F/W21 캠페인을 공개했다.
세계적인 모델 에밀리 라타지코스키, 피트 데이비슨, 아드와 아보아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얼어붙은 도시와 8피트 높이의 얼음 파도, 실제 크기의 얼음 오토바이를 제작해 표현한 라샤펠만의 환상적인 배경으로 브랜드 특유의 캐나다 유머와 초현실주의의 융합을 보여줬다.
캠페인을 진행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로디 베이커는 “무스너클의 실용성은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디언스를 알고, 그들은 니즈에 맞는 아웃웨어를 만드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며 “우리는 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미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데이비드의 세계는 완벽했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무스너클의 F/W21 컬렉션과 함께 공개됐으며,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