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셀덤-보타랩,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광고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10-12 09:09:48
수정 2021-10-12 09:09:48
정의준 기자
0개

리만코리아의 인셀덤과 보타랩이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광고로 TV CF를 송출한다고 밝혔다.
광고는 인셀덤 전속 모델 원빈과 보타랩 헤어 전속 모델 김태희의 TV CF 총 2편으로, 12일(현지시간)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 로이터 통신과 나스닥 타워 전광판을 통해 게재될 예정이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인셀덤과 보타랩 TV CF가 글로벌 시장의 중심지인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에 감회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세계로 뻗어 나가는 K-beauty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셀덤과 보타랩 TV CF는 'K-POP 스퀘어'와 '현대백화점 H-WALL' 등 오는 11월 30일까지 국내 옥외매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DDX 사업자 선정 ‘지명경쟁’ 확정
- 2기장군, 2026년 본예산 8022억 확정…전년 대비 225억 ↑
- 3에코프로 임원인사…총 11명 승진 단행
- 4엘앤에프, 신임 대표에 허제홍 이사회 의장 선임
- 5JT친애·JT저축銀, '제8회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 6한화큐셀, 美에 관세 반환 소송 취하…“로펌 착오”
- 7신안군, 지역 청소년에 학습용 노트북 27대 지원
- 8삼성바이오, 美 첫 생산거점 확보…“추가투자 검토”
- 9깐깐해진 IPO 제도에…‘공모가 방어력’ 높아졌다
- 10가격 낮춘 수술 로봇 ‘휴고’…20년 ‘다빈치’ 독점 깨뜨리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