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액티비티 화이트닝 아이패치...올리브영온·오프라인공식입점
증권·금융
입력 2021-10-14 09:55:34
수정 2021-10-14 09:55:34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데일리셀프케어 화장품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14일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온·오프라인 채널 역량을 본격 강화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공식몰, 홈쇼핑, 면세점, 무신사, 브랜디 등 다양한 온라인채널로 제품을 운영해온 에이바자르는 이번 올리브영이라는 메가 H&B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 MZ세대 공략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을 시작으로 ‘화이트닝 아이패치’를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닝 아이패치는 높은 밀착력으로 가을철 자외선, 호르몬 변화 등으로 인해 이미 생성된 겉기미·속기미 집중케어와 눈가주름까지 할 수 있는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화장품이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나이 불문 언제 어디서나 생성될 수 있는 기미 걱정과 코로나로 인해 MZ세대의 골린이, 테린이, 등린이, 감성캠핑등의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이번 가을 액티비티 기미패치로 다양한 실내, 야외활동을 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