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액티비티 화이트닝 아이패치...올리브영온·오프라인공식입점
증권·금융
입력 2021-10-14 09:55:34
수정 2021-10-14 09:55:34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데일리셀프케어 화장품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14일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온·오프라인 채널 역량을 본격 강화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공식몰, 홈쇼핑, 면세점, 무신사, 브랜디 등 다양한 온라인채널로 제품을 운영해온 에이바자르는 이번 올리브영이라는 메가 H&B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 MZ세대 공략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을 시작으로 ‘화이트닝 아이패치’를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닝 아이패치는 높은 밀착력으로 가을철 자외선, 호르몬 변화 등으로 인해 이미 생성된 겉기미·속기미 집중케어와 눈가주름까지 할 수 있는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화장품이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나이 불문 언제 어디서나 생성될 수 있는 기미 걱정과 코로나로 인해 MZ세대의 골린이, 테린이, 등린이, 감성캠핑등의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이번 가을 액티비티 기미패치로 다양한 실내, 야외활동을 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은 기준금리 2.5% 동결…집값·환율 불안 영향
- 강호동 회장 비리 의혹…농협금융 불확실성 확대
- '해킹 사고' 정부 고강도 대응…롯데카드 매각 '안갯속'
- NXT 참여 증권사 늘자…거래소 ‘수수료 인하’ 맞불
- 에이루트 子 앤에스알시, '고부가 반도체 장비' 중심 포트폴리오 다변화
- 메드팩토, 중국 ‘TGF베타 심포지엄’서 MP010 파트너링 모색
- 모아데이타, 태국 기업과 AI 건강관리 플랫폼 구축 계약
- 파미셀, '제2회 마종기문학상' 시상식 후원
- NH농협생명, 전국 초등학생 대상 '모두레 경제·금융교육' 운영
- Sh수협은행, 'ESG 경영실천 환경정화 플로깅 캠페인' 펼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16회 광주국제아트페어 개막…'미술의 향연, 매료된 미녀들'
- 2"광복 직후 트럭 1대로 시작"…한진그룹, 韓 물류·육지·하늘길 책임
- 3'창립 80주년' 한진그룹…조원태 "세계 최고 종합물류기업 도약"
- 4삼성전자, 창립기념일 맞이…"65개국서 연중 최대 할인"
- 5美조지아 주지사, 현대차·LG엔솔·SK온 CEO 잇따라 면담
- 6경기북부 산업단지, ‘빈 땅의 10년’
- 7인천시, 교육청·동구와 손잡고 화도진도서관 새단장
- 8경관조명으로 물든 오산시, 70억 원의 투자
- 9인천시의회 조현영 의원, 제3연륙교 개통...송도 주민 혜택 촉구
- 10기장군, 제19회 기장붕장어축제 열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