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액티비티 화이트닝 아이패치...올리브영온·오프라인공식입점
증권·금융
입력 2021-10-14 09:55:34
수정 2021-10-14 09:55:34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데일리셀프케어 화장품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14일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온·오프라인 채널 역량을 본격 강화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공식몰, 홈쇼핑, 면세점, 무신사, 브랜디 등 다양한 온라인채널로 제품을 운영해온 에이바자르는 이번 올리브영이라는 메가 H&B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 MZ세대 공략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을 시작으로 ‘화이트닝 아이패치’를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닝 아이패치는 높은 밀착력으로 가을철 자외선, 호르몬 변화 등으로 인해 이미 생성된 겉기미·속기미 집중케어와 눈가주름까지 할 수 있는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화장품이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나이 불문 언제 어디서나 생성될 수 있는 기미 걱정과 코로나로 인해 MZ세대의 골린이, 테린이, 등린이, 감성캠핑등의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이번 가을 액티비티 기미패치로 다양한 실내, 야외활동을 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iM증권 "7월 FOMC 금리 동결 예상…'파월 흔들기' 거세질 듯"
- 네이버페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서비스 시작
- 신한銀 상생금융 확대…공공배달앱 가맹 소상공인 200억 금융지원
- 부실과 부실의 만남…코스닥 깜깜이 주인 변경 '주의'
- 은행권 활발해진 공동대출…하반기 지방銀-인뱅 협업 이어진다
- '코인 3법' 美하원 통과…국내 스테이블코인 제도화 탄력받나
- 우리투자증권, 2분기 '개인형IRP 원리금비보장 수익률' 1위
- "실버세대 잡아라"…4대 금융, '시니어 모시기 전쟁' 본격화
- 기지개 켜는 소비심리…편의점·백화점株 ‘활짝’
- 은행권 '제로 트러스트' 강조…고강도 보안체계 구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iM증권 "7월 FOMC 금리 동결 예상…'파월 흔들기' 거세질 듯"
- 2무안군, '괴물 폭우' 총력 대응 나서
- 3네이버페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서비스 시작
- 4셀트리온, 2분기 잠정실적 발표...역대 2분기 최대 실적
- 5KT, ‘믿:음 2.0’ 기반…'대법원 AI 플랫폼' 구축
- 6한전, 글로벌 스마트그리드 기술 경진대회서 2관왕
- 7SK이노베이션, 농어촌 아동 위한 ‘어린이 책Dream 프로젝트’ 시작
- 8현대차·기아, 2분기 실적 '우려'…美 관세 여파에 부진 전망
- 91인당 최대 45만원…민생회복 소비쿠폰 1차 신청 시작
- 10김규리, 프로야구 시구로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알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