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치킨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 ‘2021 올해의 브랜드’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1-10-25 10:15:11
수정 2021-10-25 10:15:11
정의준 기자
0개

누구나홀딱반한닭이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한국의 식문화인 ‘쌈’과 치킨을 결합한 ‘쌈닭’ 메뉴로 차별화된 치킨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오븐치킨 브랜드로 넓고 세련된 파인캐주얼 펍 느낌의 매장 특성을 반영하기 위한 고급스러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온·오프라인에서 다각도로 진행하고 있다.
안대천 한국광고학회장(인하대 경영학과 교수)은 “올해 초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TV,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광고를 집행하며 ‘누구나 반한다’는 직관적인 메시지로 브랜드 자산 형성에 성과를 보인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말했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이들이 건강하고 다양한 치킨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효자 상품 된 '시몬스 페이', 고물가 시대 주목
- 2강원특별자치도,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참석… “남겨진 이들의 삶을 지켜야 진정한 보훈”
- 3남원시,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4남원시, 가축경매시장 플랫폼 준공식…스마트폰·PC 거래 가능
- 5이병수 삼덕전기(주) 대표이사, 순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6장수군,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7임실군, 소규모 미등록 토지 정비사업 본격 추진
- 8순창군, '제5회 순창고추장배 유소년 야구대회' 유치…지역경제 들썩
- 9장수군, '행복마차로 사각지대 ZERO 행복장수 만들기' 추진
- 10임실군, 관촌 사선대 '임실엔치즈하우스' 오픈…카페와 치즈·로컬푸드 갖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