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치킨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 ‘2021 올해의 브랜드’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1-10-25 10:15:11
수정 2021-10-25 10:15:11
정의준 기자
0개
누구나홀딱반한닭이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한국의 식문화인 ‘쌈’과 치킨을 결합한 ‘쌈닭’ 메뉴로 차별화된 치킨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오븐치킨 브랜드로 넓고 세련된 파인캐주얼 펍 느낌의 매장 특성을 반영하기 위한 고급스러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온·오프라인에서 다각도로 진행하고 있다.
안대천 한국광고학회장(인하대 경영학과 교수)은 “올해 초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TV,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광고를 집행하며 ‘누구나 반한다’는 직관적인 메시지로 브랜드 자산 형성에 성과를 보인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말했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이들이 건강하고 다양한 치킨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석탄발전 전환 협의체' 회의 개최…"석탄발전 인프라 재활용 등 논의"
- 기아, 콤팩트 SUV ‘시로스’ 인도서 최초 공개
- [위클리비즈] 크리스마스 핫플 백화점 말고 ‘여기 어때?'
- 현대제철, 후판 이어 中·日열연강판 ‘반덤핑’ 제소
- SK하이닉스, 美 반도체 보조금 확정…“삼성도 곧”
- 대형건설사 내년 분양 ‘꽁꽁’…“불황에 수요 줄어”
- 한화, ‘아워홈’ 인수 검토…급식사업 재진출 하나
- 카카오, 2026년까지 잉여현금흐름 20∼35% 주주 환원
- 두산모빌리티이노, 중소형 수소연료전지 사업 통합…"성장 가속화"
- 두산테스나, 자회사 엔지온 흡수 합병…"영업 경쟁력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은행, 희망이 꽃피는 꿈나무 11호·12호 선정식 개최
- 2부산교육청, 지방공무원 671명 인사 발표
- 3'석탄발전 전환 협의체' 회의 개최…"석탄발전 인프라 재활용 등 논의"
- 4기아, 콤팩트 SUV ‘시로스’ 인도서 최초 공개
- 5윤석열 대통령 즉각 퇴진 촉구 ‘광주시민총궐기대회’ 개최
- 6김동연 지사, “경기도는 안전한 여행지 따뜻이 맞이할 준비 돼 있어”
- 7오산시 ‘도서관 독서문화 프로그램 활성화’ 사업 선정
- 8aT, ‘K-공공디지털혁신 대상’ 한국지역정보화학회장상 수상
- 9전라남도, 전남 빛낸 올해의 시책 TOP10 선정
- 10광주시 공무원들, 계엄‧탄핵 후폭풍 얼어붙은 지역경제 살리기 적극 동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