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홀릭커머스, 일본 ‘W-도쿄’와 협업 셀럽마켓 서비스 ‘도쿄걸즈마켓’ 론칭
K-패션·뷰티 온오프라인 통합플랫폼 디홀릭커머스(대표 이동환)가 공격적인 셀럽마켓 확장을 위해 일본 패션페스티벌 ‘도쿄걸즈컬렉션’의 기획·운영사 W-도쿄와 사업협력추진협약 체결에 이어 공동사업으로 신규 온라인플랫폼 도쿄걸즈마켓(Tokyo Girls Market)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W도쿄는 패션페스티벌(TGC)뿐 아니라 도쿄걸즈뮤직페스티벌, 도쿄걸즈오디션 등의 행사를 기획 및 운영하는 미디어·마케팅 전문회사로 연예인, 모델, 인플루언서 등의 셀럽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도쿄걸즈마켓은 일본의 인기 모델, 인플루언서(이하 디렉터)들이 MD부터 마켓팅까지 진행하는 셀럽마켓 시스템으로써 디렉터는 디홀릭커머스와 제휴한 ‘다홍파트너스(소싱협력사)’의 1,000여개 브랜드에 달하는 브랜드 아이템 중 실제 추천하고 싶은 것을 직접 선택하여 판매할 수 있다.
디홀릭커머스 관계자는 “당사는 플랫폼 운영과 상품소싱, 배송을 포함한 물류를 담당하고, W-도쿄는 셀럽 확보와 활동지원·관리, 미디어마케팅을 담당하기로 역할분담을 하였다”며 “디홀릭커머스가 보유하고 있는 상품소싱 능력과 플랫폼 및 물류 운영 노하우, W도쿄가 보유하고 있는 모델·인플루언서 네크워크와 일본에서의 높은 인지도가 합해져 셀럽마켓에 최적화된 높은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구매영향력이 높은 차세대 스타셀럽의 육성과 발굴을 통해 다양한 콜라보상품과 브랜드 개발을 기획하고 있다”며 “도쿄걸즈마켓을 기반으로 서비스와 수익모델은 더욱 확장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