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홀릭커머스, 일본 ‘W-도쿄’와 협업 셀럽마켓 서비스 ‘도쿄걸즈마켓’ 론칭

K-패션·뷰티 온오프라인 통합플랫폼 디홀릭커머스(대표 이동환)가 공격적인 셀럽마켓 확장을 위해 일본 패션페스티벌 ‘도쿄걸즈컬렉션’의 기획·운영사 W-도쿄와 사업협력추진협약 체결에 이어 공동사업으로 신규 온라인플랫폼 도쿄걸즈마켓(Tokyo Girls Market)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W도쿄는 패션페스티벌(TGC)뿐 아니라 도쿄걸즈뮤직페스티벌, 도쿄걸즈오디션 등의 행사를 기획 및 운영하는 미디어·마케팅 전문회사로 연예인, 모델, 인플루언서 등의 셀럽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도쿄걸즈마켓은 일본의 인기 모델, 인플루언서(이하 디렉터)들이 MD부터 마켓팅까지 진행하는 셀럽마켓 시스템으로써 디렉터는 디홀릭커머스와 제휴한 ‘다홍파트너스(소싱협력사)’의 1,000여개 브랜드에 달하는 브랜드 아이템 중 실제 추천하고 싶은 것을 직접 선택하여 판매할 수 있다.
디홀릭커머스 관계자는 “당사는 플랫폼 운영과 상품소싱, 배송을 포함한 물류를 담당하고, W-도쿄는 셀럽 확보와 활동지원·관리, 미디어마케팅을 담당하기로 역할분담을 하였다”며 “디홀릭커머스가 보유하고 있는 상품소싱 능력과 플랫폼 및 물류 운영 노하우, W도쿄가 보유하고 있는 모델·인플루언서 네크워크와 일본에서의 높은 인지도가 합해져 셀럽마켓에 최적화된 높은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구매영향력이 높은 차세대 스타셀럽의 육성과 발굴을 통해 다양한 콜라보상품과 브랜드 개발을 기획하고 있다”며 “도쿄걸즈마켓을 기반으로 서비스와 수익모델은 더욱 확장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강릉 부동산 시장 관심…대규모 개발호재에 수혜 단지는
- KGM, ‘EV 트렌드 코리아’ 참가…"미래 기술 방향 제시"
- 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시구·시타 나선다
- 올 1~4월 글로벌 EV배터리 사용량 40%↑…"韓 3사 합산 점유율은 하락"
- 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 추가 12대 수출계약 체결
- 람보르기니, 車 브랜드 최초 ‘드림핵 댈러스’ 참가
- S-OIL, ‘공공기관 유류공급 협약주유소’ 지도 서비스 도입
- 제주항공,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광역시, 지하차도 침수대비 진입차단시설 만든다
- 2진보당 광주시당 "이재명 정부, 사회대개혁 총력 촉구"
- 3김정기 대구광역시장 권한대행 “신청사 건립, 시민 숙의 거친 만큼 투명하고 공정하게 추진!”
- 4대구신보, 카카오뱅크와 1200억원 규모 ‘대구시 상생보증’ 지원
- 5대구광역시, 물산업의 혁신 이끌 물기업과 소통의 장 마련
- 6대구교통공사, '긴급 안전대책 회의' 개최
- 7대구광역시, 서울국제관광전 '대구·경북 투어페스타' 홍보관 운영
- 8대구소방, 대형 싱크홀·지하 붕괴 사고 대비 특별훈련 실시
- 9의성군, 어르신 건강한 식생활 지원 위한 만족도 조사 결과 발표
- 10의성군, 미혼남녀 만남 지원 프로그램 ‘그해 여름 솔로 엔딩’ 참가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