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용기 브랜드 칼라컵, 2021 서울 카페쇼 참가
경제·산업
입력 2021-11-08 09:34:15
수정 2021-11-08 09:34:15
정의준 기자
0개
테이크아웃용기 브랜드 ‘칼라컵’이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서울카페쇼는 카페시장에서의 새로운 커피문화를 만들고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해 온 국제적인 카페 관련 전시회이다.
칼라컵은 투명위생마스크와 카페, 베이커리, 식음료 전문점, 외식업체 등의 식품용 테이크아웃 용품을 인쇄 주문 제작하는 전문기업으로 친환경적인 위생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제작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카페쇼에 참가해온 칼라컵은 주력상품인 3중 단열컵, 이중컵을 비롯해 친환경 제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대표적인 친환경 제품으로 생분해 종이컵과 종이뚜껑, PLA투명컵, PLA빨대 및 커트러리 등이 있으며,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친환경 수지로 코팅한 ‘생분해 대나무 PLA종이컵’은 매립 시 별도의 화학처리 없이 180일 이내에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되어 퇴비화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칼라컵은 현장에서는 신제품 및 주력상품을 소개하고 친환경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1 서울 카페쇼는 11월 10일~11일 관련업 종사자, 12일~13일 일반관람객 입장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도 호텔처럼"...투숙객 사로잡은 호텔 곰인형
- 두산에너빌, 계엄 여파 우려 불식…원전 사업 순항
- IBK기업은행 사상 첫 단독 파업…"영업점 직원 55% 참여"
- 원달러 환율 장중 1,480원 돌파…재계 “내년이 더 걱정”
- ‘석화 살리기’ 나섰지만…업계 “정부 적극 지원 필요”
- [이슈플러스] 알리익스프레스 손잡은 G마켓…게임체인저 되나
- 농협금융 회장 후보에 이찬우 전 금감원 수석부원장
- 신세계, 밸류업 공시…“3년간 매년 자사주 20만주 이상 소각”
- 마이다스그룹, AI 에이전트 시대의 2025 기술 혁신 비전 제시
- 포스코노조, 지역사회에 2억원 기부…사회적 책임 실천 '앞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집도 호텔처럼"...투숙객 사로잡은 호텔 곰인형
- 2두산에너빌, 계엄 여파 우려 불식…원전 사업 순항
- 3IBK기업은행 사상 첫 단독 파업…"영업점 직원 55% 참여"
- 4원달러 환율 장중 1,480원 돌파…재계 “내년이 더 걱정”
- 5‘석화 살리기’ 나섰지만…업계 “정부 적극 지원 필요”
- 6알리익스프레스 손잡은 G마켓…게임체인저 되나
- 7강원랜드, 3자 협력 통해 카지노 게임기구 직접 제조‧판매 나선다
- 8농협금융 회장 후보에 이찬우 전 금감원 수석부원장
- 9환율 상승에 연말에도 맥 못추는 금융·증권株
- 10신세계, 밸류업 공시…“3년간 매년 자사주 20만주 이상 소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