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용기 브랜드 칼라컵, 2021 서울 카페쇼 참가
경제·산업
입력 2021-11-08 09:34:15
수정 2021-11-08 09:34:15
정의준 기자
0개
테이크아웃용기 브랜드 ‘칼라컵’이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서울카페쇼는 카페시장에서의 새로운 커피문화를 만들고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해 온 국제적인 카페 관련 전시회이다.
칼라컵은 투명위생마스크와 카페, 베이커리, 식음료 전문점, 외식업체 등의 식품용 테이크아웃 용품을 인쇄 주문 제작하는 전문기업으로 친환경적인 위생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제작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카페쇼에 참가해온 칼라컵은 주력상품인 3중 단열컵, 이중컵을 비롯해 친환경 제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대표적인 친환경 제품으로 생분해 종이컵과 종이뚜껑, PLA투명컵, PLA빨대 및 커트러리 등이 있으며,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친환경 수지로 코팅한 ‘생분해 대나무 PLA종이컵’은 매립 시 별도의 화학처리 없이 180일 이내에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되어 퇴비화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칼라컵은 현장에서는 신제품 및 주력상품을 소개하고 친환경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1 서울 카페쇼는 11월 10일~11일 관련업 종사자, 12일~13일 일반관람객 입장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월드랠리팀, 2024 WRC 시즌 드라이버 부문 우승
- 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에 유연 대응”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진태 도지사, 어려운 이웃에 연탄 2,200장 배달 봉사
- 2현대차 월드랠리팀, 2024 WRC 시즌 드라이버 부문 우승
- 3전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딥페이크(허위영상물)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
- 4우재준 의원, 실종아동 발견 가능성 제고 위한 ‘미아방지법’ 대표발의
- 5박창석 대구시의원 “침체된 지역 관광시장의 활로 마련할 것”
- 6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제11회 천마 취업동문 환영회 개최
- 7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8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9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10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