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광고 모델로 배우 이정재 선정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 에 출연하며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이정재가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공식 모델로 선정됐다.
대우건설은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광고 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선정하고, 최근 TV CF 노출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모델 선정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일환이다. ‘오징어게임’ 을 비롯, 그간 드라마 ‘모래시계’·영화 ‘신세계’ 등 국내 굵직한 작품들에 출연해 온 빅모델을 앞세워, 브랜드 가치를 적극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메인 슬로건 ‘집으로 간다, 나의 숲으로 간다’ 는,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가 추구하는 가치와 궤를 같이 한다.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도시의 삶을 누리는 푸르지오만의 특권’ 이라는 뜻으로, 도시에서 즐기는 쾌적한 그린 라이프의 의미를 담고 있다.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분양 관계자는 “데뷔 이후 수십 년 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정재 씨의 이미지가 수요자들의 신뢰도 및 인지도가 높은 ‘푸르지오’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돼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통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정재를 메인 모델로 내세운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는 이달 중 수요자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경북 구미시 거의1도시개발사업지구에 들어서는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는, 2개 블록에 지하 2층 ~ 지상 29층 17개 동으로, 전용 84 ~ 104㎡ 총 1722가구 (1블록 716가구·2블록 1,006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美 정부, 고려아연 등 핵심 광물 기업들에 투자 시 '지분 인수' 요구하는 까닭
- 에어프레미아, 올해 상반기 국제선 운항 신뢰성 최저점
- 11월 車수출 13.7%↑…올해 연간 710억달러 넘겨 사상최고 전망
- 농식품 바우처, 내년부터 연중 지원…대상도 확대
- 'SNS검증' 美비자심사 지연에…빅테크, 또 직원 출국자제 권고
- 고려아연 美제련소 유증 가처분 판단 코앞…경영권 분쟁 '분수령'
- 고점 찍고 재료 소화한 국고채 향방 주목…외인 선물 '팔자'
- '중독유발 비판' 챗GPT, 아동보호 기능 이어 '친절함 정도' 도입
- "생산력이 경쟁력"…삼성전자·SK하이닉스 메모리 증산 '박차'
- HD현대중공업, 페루에 특화한 차세대 잠수함 공동 개발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천시, 서부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 발표회' 개최
- 2영천시, 노후주거지 정비 통해 지역 활력 회복 나선다
- 3포항시, 전통시장 경쟁력 높인다! '전통시장 상인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4‘로봇·드론부터 AI 작곡까지’…포항시, AI 교육 박람회 ‘성료’
- 5포항시, “포항 소식 궁금할 땐 열린포항”…시민 만족도 94.7% ‘만족’
- 6포항시, 보행신호등 적색 잔여시간표시기 도입…무단횡단 막고 보행 안전 높인다
- 7경주시, ‘2040 도시기본계획 시민참여단’ 도시 미래상 전달식 개최
- 8경주시, 국비 4억5천만 원 확보…원두숲 일원 생태복원 본격 추진
- 9경주시, 통일신라 북궁 추정지 전랑지 도심 역사공간으로 되살린다
- 10경주시, 지역사랑상품권 발행 우수 지방정부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