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광고 모델로 배우 이정재 선정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 에 출연하며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이정재가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공식 모델로 선정됐다.
대우건설은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광고 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선정하고, 최근 TV CF 노출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모델 선정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일환이다. ‘오징어게임’ 을 비롯, 그간 드라마 ‘모래시계’·영화 ‘신세계’ 등 국내 굵직한 작품들에 출연해 온 빅모델을 앞세워, 브랜드 가치를 적극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메인 슬로건 ‘집으로 간다, 나의 숲으로 간다’ 는,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가 추구하는 가치와 궤를 같이 한다.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도시의 삶을 누리는 푸르지오만의 특권’ 이라는 뜻으로, 도시에서 즐기는 쾌적한 그린 라이프의 의미를 담고 있다.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분양 관계자는 “데뷔 이후 수십 년 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정재 씨의 이미지가 수요자들의 신뢰도 및 인지도가 높은 ‘푸르지오’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돼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통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정재를 메인 모델로 내세운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는 이달 중 수요자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경북 구미시 거의1도시개발사업지구에 들어서는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는, 2개 블록에 지하 2층 ~ 지상 29층 17개 동으로, 전용 84 ~ 104㎡ 총 1722가구 (1블록 716가구·2블록 1,006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