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신규 BMW i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1-11-11 09:58:38
수정 2021-11-11 09:58:38
장민선 기자
0개

[서울경제TV=장민선 기자] BMW 코리아가 한국의 현대무용 그룹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협업해 제작한 BMW i 브랜드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14년 BMW i3 출시 이후 7년 만에 순수전기 모델을 출시하는 BMW i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BMW의 플래그십 순수전기 모델 THE iX가 불러올 새로운 바람에 대한 기대감을 담고 있다. ‘궁극의 움직임(The Ultimate Move)’을 주제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컴퓨터 그래픽으로 제작됐으며,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현대무용을 예술로 승화시킨 독창적인 안무를 통해 BMW iX만의 순수하고 역동적인 움직임을 표현했다.
배경음악으로는 영국의 세계적인 록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의 ‘하이어 파워(Higher Power)’가 삽입됐다. 콜드플레이의 최신 싱글인 하이어 파워는 이동수단의 전동화를 통해 변화될 새로운 시대를 노래한 곡으로, THE iX 및 i4의 글로벌 캠페인 음악으로 사용된 바 있다.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이 곡의 공식 뮤직비디오에 등장, 팀 고유의 독창적인 매력을 발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BMW i와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가 함께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BMW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jja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G마켓, 동남아 대표 이커머스 '라자다' 제휴
- 오리온,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 신세계면세점, 中 단체관광 무비자 '복 마케팅'…"14만 명 유치 목표"
- 이마트24, 한국 편의점 최초 라오스 시장 진출
- 서울시, 키즈카페머니 11억원 추가발행…키즈카페 20% 할인
- 한미, 비자개선 논의 본격화…30일 워싱턴서 워킹그룹 첫 회의
- 쿠팡, 작년 산지직송 수산물 1500t 매입…역대 최대
- 롯데, 글로벌 인재 양성…해외법인 직원들 한국서 4박5일 교육
- 日정부, 범용 휴머노이드 연구 지원…2030년 시제품 개발 목표
- 농식품부, 추석맞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마켓, 동남아 대표 이커머스 '라자다' 제휴
- 2오리온,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 3신세계면세점, 中 단체관광 무비자 '복 마케팅'…"14만 명 유치 목표"
- 4이마트24, 한국 편의점 최초 라오스 시장 진출
- 5주가 부진에…코스닥社 '기발행 CB 매각' 지연 줄이어
- 6이상일 용인시장, 반도체 초대형 프로젝트...502조 원 투자
- 7전남대, 글로컬대학30 최종 선정…AI 대전환 선도
- 8빛과 감성의 가을밤 ‘2025 힐링필링 포항철길숲야행’ 성료, 8만 명 몰려
- 9경주시, '신라의 빛과 흥, 세계와 어우러지다'. . .제52회 신라문화제 개막
- 10국회, ‘경주 APEC 정상회의 성공개최 결의안’ 만장일치 통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