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신규 BMW i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1-11-11 09:58:38
수정 2021-11-11 09:58:38
장민선 기자
0개

[서울경제TV=장민선 기자] BMW 코리아가 한국의 현대무용 그룹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협업해 제작한 BMW i 브랜드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14년 BMW i3 출시 이후 7년 만에 순수전기 모델을 출시하는 BMW i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BMW의 플래그십 순수전기 모델 THE iX가 불러올 새로운 바람에 대한 기대감을 담고 있다. ‘궁극의 움직임(The Ultimate Move)’을 주제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컴퓨터 그래픽으로 제작됐으며,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현대무용을 예술로 승화시킨 독창적인 안무를 통해 BMW iX만의 순수하고 역동적인 움직임을 표현했다.
배경음악으로는 영국의 세계적인 록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의 ‘하이어 파워(Higher Power)’가 삽입됐다. 콜드플레이의 최신 싱글인 하이어 파워는 이동수단의 전동화를 통해 변화될 새로운 시대를 노래한 곡으로, THE iX 및 i4의 글로벌 캠페인 음악으로 사용된 바 있다.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이 곡의 공식 뮤직비디오에 등장, 팀 고유의 독창적인 매력을 발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BMW i와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가 함께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BMW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jja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두산에너빌리티, 베트남서 9000억 규모 가스복합발전소 수주
- 주한영국문화원, 내곡도서관과 어린이 영어·문화 프로그램 개최
- 국보싸이언스, 여름철 앞두고 반려견·가족 위한 셀프방역 기획전 진행
- 콘피에르, 콘피에르 셀렉션 롯데월드몰에 공식 오픈
- 한국, 첨단기술 종합 순위 세계 5위… 바이오는 10위권에 그쳐
- 포스코이앤씨, 확정금리 형태 조건 제시…"조합원 부담 최소화"
- 함께일하는재단, ‘모두의 공모’ 시작…서류 부담 낮추고 현장성 높인다
- 중흥건설, 총수 2세 소유사에 '공짜 보증'…공정위, 과징금 180억원 부과
-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콩팥 건강 체크 사내행사 성료
- 이재용, 삼성바이오 송도사업장 방문…바이오 사업 챙기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콩팥 이상도 AI로 찾는다…뷰노, 콩팥기능 저하 선별 AI 의료기기 식약처 허가
- 2'마한의 심장 영암', 영암군 2000만 원 기부
- 3강원특별자치도·태백시·폐광지역 투자기업(2개사), 총 210억 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4두산에너빌리티, 베트남서 9000억 규모 가스복합발전소 수주
- 5대웅제약 '베믈리버', B형간염 바이러스 100% 억제...복제약 효과 확인
- 6광주시교육청, 2026 수능 6월 모의평가 가채점 결과 발표
- 7장성군, 전국 단위 조정대회서 준우승 차지
- 8해남군, 13~14일 '여름밤의 문화축제–썸머 울림 페스타' 개최
- 9전남교육청, "전남 학생들 상위권 늘고 하위권 감소"
- 10주한영국문화원, 내곡도서관과 어린이 영어·문화 프로그램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