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신규 BMW i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1-11-11 09:58:38
수정 2021-11-11 09:58:38
장민선 기자
0개

[서울경제TV=장민선 기자] BMW 코리아가 한국의 현대무용 그룹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협업해 제작한 BMW i 브랜드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14년 BMW i3 출시 이후 7년 만에 순수전기 모델을 출시하는 BMW i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BMW의 플래그십 순수전기 모델 THE iX가 불러올 새로운 바람에 대한 기대감을 담고 있다. ‘궁극의 움직임(The Ultimate Move)’을 주제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컴퓨터 그래픽으로 제작됐으며,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현대무용을 예술로 승화시킨 독창적인 안무를 통해 BMW iX만의 순수하고 역동적인 움직임을 표현했다.
배경음악으로는 영국의 세계적인 록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의 ‘하이어 파워(Higher Power)’가 삽입됐다. 콜드플레이의 최신 싱글인 하이어 파워는 이동수단의 전동화를 통해 변화될 새로운 시대를 노래한 곡으로, THE iX 및 i4의 글로벌 캠페인 음악으로 사용된 바 있다.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이 곡의 공식 뮤직비디오에 등장, 팀 고유의 독창적인 매력을 발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BMW i와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가 함께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BMW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jja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 개막
- '오너 2세' 아워홈 구미현…직원 사망에 중처법 위기
- 휴먼인러브, 5년 연속 공익법인 평가 최고등급 선정
- 풀무원, 밀가루 없는 제로면 ‘지구식단 메밀두유면’ 출시
- 하루하루움직임연구소, 장애인 서핑 프로젝트 ‘SurfRise 3.0’ 참가자 모집
- 씨크코리아, ‘MS 지능형 제조 어워드’ Disrupt부문서 수상
- LH, 자회사 운영평가서 'A등급' 획득
- 카카오, 카카오엔터 IPO 어렵자 매각 결정
- 대동기어, 에이블맥스와 방산 부문 사업 협력 MOU 체결
- 역대 최대 ‘K9 유저클럽' 개최… “글로벌 명품 무기체계 노하우 공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21대 대선 선거사무 관련 조합원 의견 청취
- 2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 개막
- 3'오너 2세' 아워홈 구미현…직원 사망에 중처법 위기
- 4KB국민카드, 임직원 희망 걷기 ‘위시드림 캠페인’ 성료
- 5휴먼인러브, 5년 연속 공익법인 평가 최고등급 선정
- 6iM금융, KLPGA 첫 대회 ‘iM금융오픈 2025’ 트로피 공개
- 7NH투자증권, 쿼타랩과 주식보상제도 업무협약 체결
- 8풀무원, 밀가루 없는 제로면 ‘지구식단 메밀두유면’ 출시
- 9DB손보, ‘KBS119상’ 23년 연속 후원…"소방공무원 노고 치하"
- 10하루하루움직임연구소, 장애인 서핑 프로젝트 ‘SurfRise 3.0’ 참가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