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반려견 사료 ‘코펜하겐레서피’ 출시 임박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는 자회사 코펜하겐레서피가 올해 말 반려견 사료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를 기점으로 반려동물 사업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29일 밝혔다.
먼저 출시되는 반려견 사료는 12월에 프리론칭을 진행할 계획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의 하이엔드 펫 부티크 매장 전시 등 다양한 채널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코펜하겐레서피’를 알린다는 전략이다. 이후 1월에는 공식 웹사이트 오픈과 반려동물 영양제 론칭을 진행하고, 3월에는 반려묘 사료의 출시와 함께 덴마크 대사관저에서의 '코펜하겐레서피'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덴프스’는 글로벌 최상위 원료와 회사의 제품 개발 역량을 결합해 ‘덴마크유산균이야기’, ‘트루바이타민’ 등 대표적인 프리미엄 제품들을 성공시킨 브랜드로 이와 동일하게 '코펜하겐레서피’도 북유럽의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유기농 주원료와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부원료를 사용해 프리미엄 제품으로 손색이 없는 퀄리티를 갖추고 있다”며 “영양학적 균형뿐 아니라 지난 10월부터 진행된 시제품 테스트 결과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견들도 급여가 용이해 기호성도 잘 확보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덴프스 브랜드가 고객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것이었다면, 코펜하겐레서피는 현대인들의 행복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아름다운 공생을 위한 것”이라며 “식품을 준비하는 것인 만큼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최고의 제품을 만들었고, 론칭 이후에는 오랜 기간동안 소비자들과 그 가족에게 행복의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치피오는 지난해 9월 자회사 코펜하겐레서피를 설립한 이후 1년 이상 반려동물 사료 개발에 집중해 왔다./hyk@sea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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