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집콕 육아족 노린다…’On:Tact 베이비페어’ 진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쿠팡이 오는 13일까지 인기 육아 브랜드가 참여한 ‘올해의 마지막 득템 On:Tact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On:Tact 베이비페어’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집콕 육아족’을 위해 마련한 올해 마지막 온라인 베이비페어로, 다양한 상품과 함께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하기스, 앙블랑, 앱솔루트, 아넬라, 일동후디스, 그린핑거, 유팡 등 육아 맘들이 선호하는 유명 브랜드가 참여했다.
특히 베이비페어를 기념해 쿠팡에서 12월 10일 오전 11시부터 2시간 동안 특집 라이브를 진행하며, 방송 중 참여 제품을 대상으로 한정 특가를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알집 더블제로매트 바닐라밀크 색상 외 2종, 조이 듀알로 주니어 아이소픽스 카시트 턱시도, 조이 듀알로 주니어 아이소픽스 카시트 어반, 베베숲 저자극 센시티브 엠보싱 물티슈 캡형 등이 있다.
쿠팡은 와우 멤버십 회원을 위해 기간 한정 특가도 준비했다. 아울러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6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팡은 원하는 아이템의 특가만 확인할 수 있는 카테고리관을 구성했다. 기저귀/물티슈, 어린이식품, 수유용품, 이유용품, 유아식기, 유모차 등 총 12개의 카테고리로 다양한 상품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국내외 다양한 육아 브랜드가 참여한 대규모 할인 행사인 만큼 만족스러운 쇼핑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상황에 맞춰 쇼핑 편의를 더한 여러 기획전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