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커머스 플랫폼 ‘비플로우’, 월 거래액 100억원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1-12-08 15:08:14
수정 2021-12-08 15:08:14
정의준 기자
0개
브리치의 패션 커머스 플랫폼 ‘비플로우’가 월 거래액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비플로우는 국내외 대형 온라인 판매 채널의 복잡한 업무를 통합 운영∙관리 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소규모 셀러들의 프로모션, 마케팅에도 적극적인 솔루션들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 11월 블랙프라이데이 등 대형 프로모션을 활용한 프로모션 기회와 쿠폰 지원 등 소규모 셀러들의 매출에 직간접적인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매출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연동 된 쇼핑몰 내에서 베스트100 랭킹 안에 등극한 상품 수가 전년대비 4배이상 증가하면서 창사 이래 역대 최고 월 거래액을 달성했다.
비플로우 관계자는 ”올 하반기 패션잡화∙남성패션 카테고리 확대, 쇼핑몰 협력 확대, 입점 업체수 6,000개 돌파와 월 신상품 15만개를 돌파 등 창사 이래 가장 좋은 성과를 보였다”며 “얼마 남지 않은 올해 목표하고 있는 바를 충분히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리치가 운영 중인 비플로우는 솔루션 서비스 출시 2년만에 국내 주요 쇼핑몰 진출, 누적 거래액 1천5백억 돌파 등 토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