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 클레어스X파퍼로니, 한정판 ‘스파클 모먼츠 박스’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가 팝업카드 브랜드 ‘파퍼로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파클 모먼츠 박스’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정상품으로 선보인 ‘스파클 모먼츠 박스’는 클레어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서플 프레퍼레이션 토너’와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드롭’의 누적 판매량 200만 병 달성을 기념하며 제작됐다.
해당 제품은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드롭 그리고 파퍼로니 폭죽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파퍼로니 폭죽카드는 화약 없는 안전한 컨페티 카드로 재활용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스파클 모먼츠 박스’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29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스파클 모먼츠 박스’는 공식 온라인몰과 플래그십스토어 클레어스서울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클레어스는 비타민드롭의 누적 판매량 200만 병을 기념해 지난 9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판매된 비타민드롭 판매 수익금 전액과 별도 기부금을 더해 약 3,000만 원을 비글구조네트워크에 기부한 바 있으며, 친환경 브랜드와 협업하는 등 지속가능성 경영을 위한 활동들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담이랑 헷갈리는 ‘근막통증증후군’, 한방치료 해볼까?
- 가수 레이디제인, 강남차여성병원서 쌍둥이 여아 출산
- 안 낫는 여드름, 약 대신 ‘이런 치료’ 해볼까?
- “임신 중 영양 불균형, 태아 지방간 질환 위험 증가”
- 메타비아, 비만치료제 추가 임상 1상 시작…첫 환자 투약 완료
- 한미그룹, 의약사와 함께 모은 성금…단장증후군·암·뇌경색 등 중증질환자에 전달
- 역대 최악의 폭염…어지럼증·두통 생기면 즉시 시원한 곳으로
- 유방암 특화 10년…대림성모병원, 누적 수술건수 2500건에 방사선 치료도 가능
- 치매 전 '경도인지장애' 환자 300만 시대…조기에 '치료'해야 진행 막는다
- 인천세종병원, 초고도비만 환자 대상 단일공 '담낭 로봇수술' 성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맑음
2025-07-13(일) 00:00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성 장흥군수, 폭염·가뭄 복합 재난에 '긴급 점검'…"군민 안전 최우선"
- 2JP모건 "지배구조 개혁 땐 코스피 5000 간다"…투자의견 '비중확대'
- 3조국혁신당 "선거제 개혁으로 내란세력 배제"
- 4李 골목 상권 회복 강조…“함께 외식합시다”
- 5북중, 여객열차 운행 재개 조율…코로나 중단 후 5년만
- 6尹 재구속 후 첫 조사 불발…14일 출석도 불투명
- 7에어인디아 추락 초기 조사 결과…"원인은 연료 스위치 차단"
- 8미-EU 무역합의 임박…농산물·자동차 관세 막판 쟁점
- 9비트코인, 11만8000달러 넘긴 뒤 숨고르기
- 10오픈AI, 윈드서프 인수 무산…구글, 핵심 인재 확보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06:00타점 스냅샷
재방송 신준영 PD 장은예 MC
- 07:00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
재방송 이경원 PD 조영구 MC
- 08:00주식 키워드림
생방송 PD 장은예 MC
- 09:00김현구의 고거참 상담소
생방송 PD MC
- 10:00김현구의 고거참 상담소
생방송 PD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