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코스메트, 한국 온라인 부티크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12-21 14:28:06
수정 2021-12-21 14:28:06
정의준 기자
0개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 셀코스메트가 지난 15일 한국 공식 온라인 부티크 사이트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셀코스메트 온라인 부티크에서는 뚜렷한 니즈가 있는 피부를 위한 셀렉티브(CellEctive), 여성을 위한 셀코스메트(Cellcosmet), 남성을 위한 셀맨(Cellmen) 등 셀코스메트 셀맨의 우수한 화장품 전 라인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브랜드의 철학과 화장품 과학 전문가로서의 여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특징이다.
Tancrede Amacker 셀랩 연구소 CEO는 “셀룰라와 식물성 화장품을 준비하는 과정을 투명하고 명확하게 전달해 한국 고객들에게 양질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온라인 부티크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이어 “스킨케어에 관심이 많은 한국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셀랩 연구소는 스위스 로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셀룰라 추출물의 활력과 보습력을 보존하는 고유 기술을 발명해 피부 타입과 성향, 특정 니즈에 맞춰 과학적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고령사회연구원, '초고령사회와 디지털 전환' 국제심포지엄 성료
- 파킨슨병 조기 진단의 중요한 단서 ‘장내 세균’
- 오픈런에 품귀현상까지…식약처 “마운자로˙위고비 고도비만에 써야”
- 연세건우병원, 낙성대역에 신축 개원…전문의 8인 체제 확대 운영
- 생선기름 속 오메가-3 지방산, 어린이 근시 위험 낮춘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