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엔 한정판 샴페인"…현대百, '모엣&샹동' 팝업 연다
경제·산업
입력 2021-12-22 15:31:39
수정 2021-12-22 15:31:39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현대백화점이 글로벌 샴페인 브랜드 모엣&샹동(Moet & Chandon)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한정판 샴페인 '모엣 임페리얼 2021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모엣 로제 임페리얼 2021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거기에 고객이 원하는 메세지나 이름 등을 샴페인 병에 새겨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오는 30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식품 행사장에서 열린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셀트리온, 주주가치 제고 위해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 S-OIL, ‘2025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2개 부문 수상
- 이노비즈협회, 한-인니 스마트팩토리 기업 협력 세미나 개최
- 서울창업허브 M+,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본격화
- 삼성, OLED TV 신규 광고 캠페인…"시장 공략 강화"
- 제네시스, PGA 투어 첫 공식 자동차 후원사 선정
- "갤럭시 폰으로 벤츠 문 연다"…삼성월렛 디지털 키 적용
- 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최고 LCC 선정 기념 항공권 특가 제공
- [이혜란의 車車車] “전국에 단 10대 있는 벤츠 타봤습니다”
- 이지어드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이커머스 시스템 연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 투자기업과 '원스톱 기업투자 지원계획'에 머리 맞대
- 2셀트리온, 주주가치 제고 위해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 3S-OIL, ‘2025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2개 부문 수상
- 4이노비즈협회, 한-인니 스마트팩토리 기업 협력 세미나 개최
- 5토스뱅크, 수출 개인사업자 전용 자금 지원
- 6서울창업허브 M+,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본격화
- 7수출입銀 IT센터 개소…맞춤형 디지털금융 확대
- 8삼성, OLED TV 신규 광고 캠페인…"시장 공략 강화"
- 9제네시스, PGA 투어 첫 공식 자동차 후원사 선정
- 10"갤럭시 폰으로 벤츠 문 연다"…삼성월렛 디지털 키 적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