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쇼크, 한국도로공사 스포츠단과 업무협약 체결

오렌지쇼크(대표 고태윤)와 한국도로공사 스포츠단이 지난 광고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물인터넷과 인공지능에 캐릭터를 접목한 제품으로 출발한 오렌지쇼크는 국내외 대기업과 캐릭터 IP 라이선싱 기반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사시킨 크리에이티브 그룹이다. 앞서 오렌지쇼크와 한국도로공사 스포츠단은 지난달 용산구 몬드리안호텔에서 상호 간의 협력을 바탕으로 국내 스포츠 문화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업무 협약을 맺은 바 있다.
캐릭터 IP를 접목한 스포츠 머천다이징 산업에 주목한 오렌지쇼크는 이번 협약과 광고 계약을 기점으로 더욱 발 빠르게 움직인다는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오렌지쇼크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매력적인 캐릭터 IP와 콘텐츠를 기반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춘 머천다이징 시장에 뛰어들면 향후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고태윤 대표는 향후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국도로공사 스포츠단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배구를 포함한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는 오렌지쇼크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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