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다인 웨이메이커, ‘웹어워드 코리아∙스마트앱 어워드 2021’서 5관왕
디지털 컨버전스 그룹 픽스다인 웨이메이커(대표 임경권)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1’과 ‘스마트앱 어워드 2021’에서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을 비롯해 총 5개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스마트앱 어워드 2021’은 한 해 동안 가장 우수하고 혁신적인 인터넷서비스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픽스다인 웨이메이커는 이번 어워드에서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 이외에도 현대카드 챗봇 UX/UI 개선 및 JDC 인터넷면세점 사이트 구축 등으로 ‘모바일웹서비스 대상’, ‘금융 부문 최우수상’, ‘브랜드∙쇼핑 부문 최우수상’, ‘쇼핑몰 부문 최우수상’까지 총 5부문에서 수상했다.
픽스다인 웨이메이커가 수상한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은 고객에 대한 마케팅 분석과 전략이 명확하고, 새롭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제작해 사용자 증가 및 매출 상승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하나투어 앱 2.0’은 주요 여행 지역정보, 여행 일정 관리 등의 새로운 서비스와 친근하면서도 차별화된 새로운 UI로 상품 중심이 아닌 여행자 중심의 앱으로 전면 개편된 점과 사용자와 비대면 소통 강화를 위해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새롭게 구축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임경권 픽스다인 웨이메이커 대표는 “픽스다인 웨이메이커가 18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룰 수 있었던 이유는 함께 길을 만들어나가는 고객이 있었기 때문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디지털을 통한 미래의 새로운 희망을 그려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한남4구역 1.2만평 커뮤니티…한남 일대 최대”
-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경제 재도약” 한목소리
- 건설업계 새해 경영 키워드 ‘안전·내실 경영’
- 책임론에 모회사로 튄 불똥…“애경그룹 불매”
- "새해부터 또 오른다"…유통업계 가격 인상 러시
- “100조 시장 잡아라”…불붙는 로봇 경쟁
- 한국타이어, 한온시스템 인수…종합 車 부품사 도약
- 현대차, 지난해 414만1,791대 판매…전년 대비 1.8% 감소
- KGM, 2024년 내수는 '주춤'·수출은 10년만 최대 실적
- "국내서 신차 효과 톡톡"…르노코리아, 2024년 10만6,939대 판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웰컴금융그룹
- 2기장군 주요 관광자원 품은 '관광홍보 랩핑버스' 달린다
- 3영남대, 2025 정시모집 5.28대 1...전년대비 상승
- 4대구교통공사, 새해맞이 '안전실천 결의대회' 가져
- 5대구도시개발공사, 새해맞이 청렴 샌드아트 시무식
- 6대구광역시, CES2025서 지역혁신기술 선보인다
- 7대구교통공사, ‘DTRO장학회’ 통해 지역미래 이끌 인재 지원
- 8김광열 영덕군수, 2025년 6대 역점과제로 지역 활성화 도모
- 9해파랑에너지, 영해면에 성품·성금 1000만 원어치 기탁
- 10경북도, APEC․저출생 등 현안 대응 위한 최단기 정기인사 단행
댓글
(0) 로그아웃